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스테이씨, 데뷔 2년만 多 바꿨다..'WE NEED LOVE' 기대 포인트 셋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새로운 모습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를 발매한다. 매 활동 마다 히트곡 발매, 커리어 하이를 갱신하며 빛나는 행보를 이어온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비주얼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 진화한 스테이씨, ‘전원 메인보컬 그룹’ 자리매김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별 목소리의 한계를 뛰어넘는 탄탄한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각 개성과 컬러가 느껴지는 6명의 다채로운 보이스 컬러로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를 비롯해 ‘I LIKE IT (아이 라이크 잇)’, ’LOVE (러브)’, ‘RUN2U (TAK Remix)’까지 총 4개의 트랙을 채운다. 

특히 스테이씨는 전 트랙에 걸쳐 사랑에 대한 ‘두려움’ ‘용기’ ‘희망’을 극적으로 표현하며 ‘우린 사랑이 필요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스테이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담아냈으며, 더욱 깊어진 울림으로 섬세한 감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 스테이씨 X 라치카, 첫 안무 성사! 특급 시너지 예고 

스테이씨의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는 가비가 이끄는 라치카가 안무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꾹꾹이춤’ ‘아띵춤’ ‘주춤주춤’ 등 곡 무드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포인트 안무로 사랑 받아온 스테이씨와 인기 K팝 아티스트의 안무를 맡으며 탄탄한 커리어를 입증해온 라치카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입증한다. 

스테이씨는 라치카의 지원 사격을 받아 ‘BEAUTIFUL MONSTER’를 형상화 시킨 시그니처 무브로 또 한 번 강렬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일 전망이다. 스테이씨는 특유의 에네제틱한 매력으로 더 꽉 찬 무대를 완성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틴프레시 깬 음악적 성장! 스테이씨 X 블랙아이드필승 역대급 변신

앞서 스테이씨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함께 한 ‘WE NEED LOVE’의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라도는 “지금까지 틴프레시를 많이 강조해왔지만 이번엔 그걸 깨는 앨범이 되고 싶다”고 밝혔고 “음악 분위기와 내용이 바뀌었다. 간결하고 심플해졌다”며 “히피 느낌”이라고 신곡 콘셉트에 대해 귀띔했다. 

17일 공개된 ‘BEAUTIFUL MONSTER’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자유분방하면서도 신비로운 사운드와 스테이씨의 유니크한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아내 기존과는 달라진 변신을 예고했다. 스테이씨를 가장 잘 아는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메이커 전군, FLYT 등 최고의 스태프진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한 만큼 스테이씨의 새로운 음악적 컬러와 에너지를 담은 장르가 탄생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