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 Cultivating Corea 전시 ‘커밍순’ 외'
‘스캇앤 제이(SCOTT n JAE)’ 베버리 힐즈 갤러리는 오는 8월 1일(월)부터 ‘Cultivating Corea’의 퍼블릭 오프닝을 전개한다. 전시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스캇앤 제이 갤러리는 고 백남준 작가의 작품을 전시 중이다. 아울러 VIP 고객 관리 및 세일즈 경험이 있는 인재도 모집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gallery@scottnjae.com)
▶문의: (424)777-0997
‘미주복음방송’은 내일인 7월 16일(토)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WITH 코로나 건강 지키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김용석 한의원의 김용석 원장이 침과 뜸을 사용한 건강 유지법, 건강하게 장수하는 비결 등에 대해 강의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나 선착순 60명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세미나 장소는 애너하임 소재 미주복음방송 공개홀(2641 W. La Palma Ave)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침뜸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농수산식품 전문매장 ‘울타리몰’에서는 나 홀로 식탁 메뉴의 2+1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밥도둑 소불고기와 고추장돼지불고기부터 만조원의 홍야짬뽕과 홍야짜장, 설래담의 민어매운탕, 정옥의 얼갈이 민물새우탕, 민물새우탕, 민물새우 매운탕, 얼갈이 추어탕, 정성드리 맑은굴국과 하동재첩국 등을 2팩 구입 시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울타리 카카오 회원 1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요일별 특별 세일, 울타리가 만든 정육 반짝 세일 등도 진행하고 있다. 울타리몰은 LA 한인타운, 라미라다, 토런스, 어바인에 직매장을 운영 중이다.
올해 남가주 이상 기온 상승으로 전력 소비가 30% 증가할 전망이다. 이 가운데 ‘AmGreen’은 치솟는 상업용, 주택용 전기 요금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LA와 OC 지역에서 활동하는 AmGreen은 20년 전통과 신용의 남가주 최다 시공 한인 태양광 전문 친환경 기업이다. 최상급 솔라 패널 및 인버터를 사용하며, 전문적 컨설팅과 정확한 시공 및 확실한 애프터서비스, 다양한 융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화 또는 웹사이트(www.myAmGreensolar.com)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844)900-1004
‘코리아가구’는 컨테이너 대방출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이달 말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세일 행사는 세리토스와 LA 전 매장에서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명품 소파부터 식탁, 침대, 매트리스 등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코리아가구가 독점 수입하는 이탈리아산 밀리(Milly) 전자동 파워 리클라이너 가죽 소파는 1099달러부터 구입 가능하다. 또한 나쭈찌 에디션스, 니콜레티, 인칸토 등 이태리 소파도 특별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가구는 쉬는 날 없이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7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한다.
▶문의: (562)229-1030, (323)382-0606
‘푸엔테 힐스 현대(Puente Hills Hyundai)’에서는 시원한 여름 스페셜 세일을 실시 중이다. 2022년형 아이오닉 5 SE, 투싼 SE, 산타페 SE, 산타 크루즈 SE 등 차종에 따라 2.79% 스페셜 리스 프로그램 및 최대 60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10년 10만 마일에 대한 파워트레인 리미티드 워런티를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푸엔테 힐스 현대는 LA 한인타운과 오렌지카운티에서 20분 거리인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17621 Gale Ave)에 위치한다. 스티브 장, 폴 김, 마이크 이, 저스틴 길, 찰리 정, 제임스 박, 할리 김 등 한인 직원들이 친절하게 맞이한다.
▶문의: (888)644-7114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