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전기 자전거·스쿠터 파격 할인

카우보이 도매상, 공장도 가격 판매
고유가 시대 어려움 극복 아이템

최근 고유가 시대를 맞아 차량 유지에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 뉴욕 일원 한인사회에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마스크를 안정적으로 공급해 온 ‘카우보이 도매상’이 전기 자전거(E-Bike·이바이크)와 전기 스쿠터(E-Scooter·이스쿠터)를 공장도 가격으로 판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카우보이 도매상]

최근 고유가 시대를 맞아 차량 유지에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 뉴욕 일원 한인사회에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마스크를 안정적으로 공급해 온 ‘카우보이 도매상’이 전기 자전거(E-Bike·이바이크)와 전기 스쿠터(E-Scooter·이스쿠터)를 공장도 가격으로 판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카우보이 도매상]

“전기 자전거(E-Bike.이바이크)와 전기 스쿠터(E-Scooter.이스쿠터)로 신나는 하이킹을 즐기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범람하던 초기부터 뉴욕 일원 한인사회에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마스크를 안정적으로 공급해 온 ‘카우보이 도매상(COWBOY World Corp..대표 영 리)’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를 공장도 가격으로 판매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큰 폭의 유가 인상으로 차량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적은 비용으로 교통체증에 시달리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인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값비싼 휘발유를 이용하는 오토바이와는 달리 ‘탄소 배출 0(Zero)’ 상태에서 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전기 자전거는 환경오염을 줄여주는 동시에 페달링을 통한 적절한 운동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단순한 레저 수단을 떠나 미래의 긴요한 교통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전기 자전거를 사용하게 될 경우 일반 자전거를 이용했을 때보다 약 50% 정도의 에너지를 덜 쓰기 때문에 자전거를 보다 장시간 탈 수 있고, 근력이 저하되는 중.장년층은 무릎 등에 큰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오래 탈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 요즘 나오는 산악용 전기 자전거로는 험난한 산길 언덕도 편하고 빠르게 올라갈 수 있어서 더 쾌적한 산악 레저활동도 가능하게 해 준다.
 
이와 함께 고유가 시대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요즈음 교통비도 큰 폭으로 절감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레저 활동 시에도 전기 자전거는 보조 배터리를 이용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해 일반 자전거를 타는 것보다도 더욱 오랜 시간 동안 적당한 운동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바닷가나 여행 시에는 폴딩(접이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카우보이 도매상의 영 리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인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요즘 남녀노소 모든 계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이윤을 남기기 위한 세일전이 아닌 만큼 신속한 기동성과 교통비 절감을 원하는 개인 및 각 단체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구매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카우보이 도매상은 새로운 아이템 출시에 맞춰 맨해튼 카우보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한국산 KF94 정품 마스크 2장과 블루 마스크 50장들이 1박스, 500ML 손 세정제 3개 등을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 200여 가지 다양한 종류의 개인 방역용품(PPE)을 공급하고 있는 카우보이 도매상은 카카오 주문도 받으며 타주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카우보이 도매상은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를 판매하면서 ‘100% 안정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부담 없이 매장에 오셔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보시고 선택하시고 매장 방문 후 다음에 사셔도 된다”고 밝혔다.
 
◆카우보이 도매상(COWBOY World Corp.) ▶주소: 28 W 27th Street, New York, NY 10001 ▶전화: 212-677-5050 ▶웹사이트: www.cowboyworldcorp.com ▶이메일: [email protected] ▶영업시간: 월~일(7일), 오전 7시~오후 6시.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