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들었는 봤나? 청춘샴푸, 염색과 탈모방지를 한번에 해결

샴푸 '캐리케어' 갈변현상 염색은 기본
탈모 방지 및 두피 건강 증진 멀티 기능
흰머리·새치 감추고 스트레스는 해소

캐리케어 갈변현상 청춘샴푸 탈모방지 효과 좋아

캐리케어 갈변현상 청춘샴푸 탈모방지 효과 좋아

지난해 감기만 해도 염색이 되는 갈변샴푸 등장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다. 그 인기가 대단하다보니 갈변샴푸를 둘러싼 유해성분 이슈는 아직도 끝나지 않고 진행 중이다.핵심 쟁점은 THB 성분인데 현재까지 유럽에서만 사용이 금지된 유해성분이고 미국일본호주 등 대부분의 나라에서는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것이다.
 
최근에는 염색은 기본이고 탈모 현상 완화와 두피 건강을 증진시키는 새로운 버전의 갈변샴푸가 등장했다. 머리를 감기만 하면 흰머리와 새치에서 해방되고 모발을 윤기있게 풍성하게 만드는 탈모방지의 효과까지 발휘한다.
 
''청춘샴푸''로 불리우는 캐리케어 샴푸는 동백나무꽃추출물 피마자씨오일 녹차씨오일 등이 첨가되어 모발의 윤기를 개선하고 강화시킨다. 이 성분들은 단백질 형성 보습 모발강화에 도움을 주는 탄닌산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샴푸에 첨가된 과일과 야채의 갈릭산은 갈변현상을 일으켜 염색은 촉진시키고 탈모증상은 완화시킨다. 자연스러운 갈변현상은 탄닌산 성분이 갈릭산 성분을 모발에 붙게한 후 산소를 만나게 해 모발의 색깔 변화를 유도하는 작용을 돕는다. 특히 갈변현상을 촉진시키는 구기자 열매에서 추출한 베타스템 성분은 모발 성장 및 모발 흑화에도 사용된다.  
 
또한 알로에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브로콜리의 성분이 들어 있어 두피 항산화와 두피 유분감소에 효과적이며 안티폴루션 및 진정효과와 수분 공급 및 과다한 피지 분비를 억제시키고 두피의 피부 톤을 개선해 준다. 캐리케어 샴푸는 기존 일반 샴푸에 함유되어 있는 유해성분인 파라벤과 황산염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은 안전한 천연재료만을 사용 두피에 건강함마저 선사한다.
 


개인마다 모발 상태와 건조과정에서 차이가 날 수 있지만 캐리케어 샴푸를 약 4주 정도 사용하면 놀라운 변화를 실감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한다.  
 
캐리케어 샴푸는 나이가 들어 흰머리가 고민인 시니어층 그리고 새치가 생기기 시작하는 중년층과 잦은 염색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두피 건강 및 탈모로 신경이 예민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건강샴푸다.  
 
사용방법은 모발을 미온수에 충분히 적신 후 샴푸로 거품을 내며 3분 이상 가볍게 마사지를 해준다. 그리고 다시 미온수로 깨끗하게 충분히 헹구어 주면 된다.  
 
현재 핫딜에서는 자연 갈변 청춘샴푸 캐리케어 400ml 를 미 전 지역 무료배송 서비스로 39.99달러에 판매한다.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