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CAP 김성수 대표, ‘아이콘 아너상’ 수상
NJBIZ 선정…한인 기업인 최초
![글로벌 서치펌 HRCap 김성수 대표는 28일 뉴저지주 비즈니스 저널 ∇NZBIZ'가 뉴저지주에서 분야별로 특별한 성과를 내고 영향을 미친 60세 이상의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아이콘 아너상(NJBIZ ICON Honors Award)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 HRCap]](https://news.koreadaily.com/data/photo/202206/30/22a7110f-8fd8-4ed9-bfde-bcf968ecc948.jpg)
글로벌 서치펌 HRCap 김성수 대표는 28일 뉴저지주 비즈니스 저널 ∇NZBIZ'가 뉴저지주에서 분야별로 특별한 성과를 내고 영향을 미친 60세 이상의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아이콘 아너상(NJBIZ ICON Honors Award)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 HRCap]
뉴저지 최고의 비즈니스 저널인 NJBIZ는 28일 뉴저지주에서 분야별로 특별한 성과를 내고 영향을 미친 60세 이상 기업인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2022 NJBIZ ICON Honors Award Program’ 행사를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2017년부터 시작해 매년 30~50명 정도를 ‘아이콘(ICON)’으로 선정해 수상해왔는데, 한인 기업인으로서는 이번 김 대표의 수상이 처음이다.
김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한국인의 도전정신과 열정을 미 주류사회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글로벌 휴먼네트워커로서의 책무와 역량강화에 더욱 매진하겠다”며 “주류사회에서 당당하게 동반자의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저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고, 특히 고급인재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네트워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을 해서 더욱 뜻깊다”라고 말했다.
HRCap은 지난 2000년 뉴저지주에서 설립됐는데 현재 한국에 지사를 두고, 글로벌 기업들의 고급인재 채용 및 H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박종원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