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속옷 처음이야! 안 입은 것 같고 너무 시원해
이런 속옷 처음이야! 안 입은 것 같고 너무 시원해
예로부터 풍기 인견은 가볍고 시원하며 몸에 밀착되지 않아 여름용 옷의 소재로 사용됐다. 심지어 부드럽기까지 해 피부가 여린 아기 옷도 인견으로 만들어졌다. 인견으로 제조된 침구류는 쾌적하며 통기성이 좋아 에어컨 이불로 불리우며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 날개 돋친 듯 팔린다.
최근에는 건강과 더위로 탈코르셋을 선언하며 노브라를 추구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여성 브래지어는 무더운 여름이면 습하고 답답하며 땀이 차서 심하면 피부트러블까지 생긴다. 팬티조차도 남성들의 트렁크 스타일을 착용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
풍기인견 원단을 사용한 여성 속옷 세트라면 무더위와 답답함에서 해방될 수 있다. 국내 5년 연속 브랜드 선호도 1위의 국내 풍기인견 전문 언더웨어 브랜드인 오렐리안 속옷은 시원한 착용감과 서늘함으로 여름 때만 되면 무더위 탈출 베스트 아이템 1호로 홈쇼핑 완판제품으로 등극한다. 풍기인견이라 가볍고 시원하며 몸에 잘 붙지 않고 통풍이 잘돼 땀이 나지 않아 하루종일 착용하거나 입어도 뽀송뽀송하다. 약 94% 정도의 인견을 함유하고 있으며 몸에 닿을수록 차갑고 안 입는 것 보다 입는 것이 더 시원한 최적의 원단 느낌을 맛보게 된다.
식물성 원단이라서 일반 속옷 원단에 사용하는 발암물질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여성 건강에 유익하다. 게다가 속건기능으로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하고 상쾌함이 늘 지속된다.
브래지어 와이어와 후크가 없어 답답하고 조이는 압박감을 전혀 느낄 수 없다. 금속 부자재가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친환경 소재라 가볍기까지 한다. 심지어 브래지어의 얇은 어깨끈도 없다. 팬티 라인은 레이스로 처리되어 안 입은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한다. X 크로스 스타일의 브래지어는 가슴을 쳐져보이지 않게 하며 움직일 때 역시 가슴이 딸려 올라가지 않는 최적의 피팅감도 일품이다. 브래지어 안쪽에는 약 수백개의 에어홀과 브라패드가 벤틸레이션 기능을 발휘해 땀과 열기를 쉽게 배출시킨다.
오렐리안 풍기인견 아이스 브라팬티는 한국표준협회의 친환경 상품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국가공인 KATRI 시험 연구기관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핫딜에서 판매하는 오렐리안 풍기인견 3컬러 6종(팬티3+브래지어3)세트는 95,100,105,110의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컬러는 화이트,누드 스킨, 사파이어 블랙으로 준비됐다. 가격은 94.99달러
남성용 오렐리안 풍긴인견 아이스 런닝 앤 드로즈 패키지는 특히 남성의 중요부위를 시원하게 통풍시킨다. 중요부위를 2중 원단처리와 U존 입체패턴으로 만들어 틀어지거나 말려올라가지 않는다. 허리부분을 밴딩 처리로 마감해 편안한 핏감도 제공된다. 자극이 심하지 않는 압박감과 알러지성 염료과 발암물질 소재가 전혀 들어있지 않아 남성 생식기 건강에도 더욱 좋다. 남성 풍기인견 아이스 팬티와 런닝 4종 세트는 84.99달러이고 런닝 4장 팬티 4장이 포함됐다. 사이즈는 95,100,105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흰색,그레이,차콜,네이비가 있다.
▶풍기인견 속옷 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