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천종산삼 전 품목 20%' 외

천종산삼 전 품목 2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6월 한 달간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세일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팔래치아 깊은 산의 정기를 품은 건산삼, 캡슐 한 알마다 100% 천종산삼 한 뿌리를 포함한 천삼, 천종산삼과 녹용 30돈ㆍ불로초로 귀하게 만든 불로장생, 산삼 원액 파우치, 원기 보충에 으뜸인 공진단 등 전 품목을 2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한국 산삼보다 사포닌이 5배나 많은 미국 천종산삼 제품은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파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388-1234, (562)902-1235
 
우리 아이 키 ‘쑥쑥!’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다이아몬드 바 소재 ‘아이 성장 클리닉(I Grow clinic)’은 FDA 승인 성장 호르몬 주사 치료를 제공해 화제다. 척추 전문의 최성신 재활의학과 보드 전문의가 척추 상담과 최첨단 인공지능 성장판 검사, 뼈 나이와 최종 신장 예측 등을 제공한다. 특히 우리 아이 10cm 더 키우기를 위한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를 실시, 인스타그램 계정(igrowclinic_official)을 팔로우하고 리그램하면 최첨단 인공지능 성장판 검사를 50달러 할인해 준다.  
▶문의: (909)333-7153
 


“부부가 함께 드세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우메켄 재첩엑기스 EX’가 총 8가지 간 기능 개선 성분으로 더욱 강력해졌다. 재첩 약 1만 개의 유효성분을 바탕으로 브로콜리 새싹엑기스, 강황, 굴엑기스, 밀크시슬, 프로폴리스, 아연, L오르니틴 등 간 기능을 높이는 성분들이 더해졌다. 최상급 재첩만을 엄선해 고농축한 재첩엑기스 EX에는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과 타우린, 아르기닌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간 기능 개선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 웹사이트는 www.umeken.com
▶문의: (888)941-3311
 
코리아 가구 최저가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명품 이태리 가구 전문 ‘코리아 가구’는 독립기념일 최저가 세일을 오는 7월 5일(화)까지 개최한다. 이번 세일은 전 품목을 대상으로 세리토스와 LA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태리 명품 알프(ALF), 뷰티레스트 블랙 럭셔리 매트리스, 고급 이태리 침대 브랜드 파벨리(Fabelli), 한식 스타일에 잘 맞는 한국 직수입 식탁 세트, 힐링 불가마ㆍ옥돌 흙침대 등을 세일가에 구입 가능하다. 코리아 가구는 세리토스에 본점이 있고 LA 웨스턴가에 지점이 위치한다. 쉬는 날 없이 주 7일 오픈한다.  
▶문의: (562)229-1030, (323)382-0606  
 
감압 무통증 디스크 치료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조이 척추신경병원’은 척추, 골반, 좌골 신경통, 교통사고 후유증, 퇴행성 관절염 등 각종 척추질환 및 통증을 진료한다. 특히 감압 무통증 디스크 치료를 실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첨단 감압 디스크 치료기로 디스크 내부를 무중력 상태로 만들어 추간판 병변 부위에 감압 환경을 조성, 밀려난 디스크를 원상태로 복구해 준다. 이와 함께 최신 디지털 엑스레이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으며 자세 교정, 불균형 성장, 굴곡 척추, 집중력 강화 등을 골자로 하는 성장기 아동 건강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다.  
▶문의: (714)449-9700  
 
현대차 여름 스페셜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푸엔테 힐스 현대(Puente Hills Hyundai)’에서는 여름 스페셜 세일에 돌입했다. 2022년형 아이오닉 5, 투싼, 산타페, 산타 크루즈 등 차종에 따라 2.79% 스페셜 리스 프로그램 및 최대 60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10년 10만 마일에 대한 파워트레인 리미티드 워런티를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푸엔테 힐스 현대는 LA 한인타운과 오렌지카운티에서 20분 거리인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17621 Gale Ave)에 위치한다. 스티브 장, 폴 김, 마이크 이, 저스틴 길, 찰리 정, 제임스 박, 할리 김 등 한인 직원들이 친절하게 맞이한다.  
▶문의: (888)644-711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