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아주투어] 독립기념일 연휴 "쉼표 여행 떠나볼까"
올해 독립기념일(7월 4일)은 월요일이어서 주말과 붙여 최대 3~4일의 징검다리 연휴를 즐길 수 있다. 그만큼 평소 가보기 어려웠던 장거리 투어에 대한 문의가 부쩍 높아졌다는 것이 박평식 대표의 설명이다.
US아주투어의 2022년 독립기념일 특선상품으로는 ▶논스톱 항공을 이용하며 미국의 역사와 인디언의 혼을 느낄 수 있는 큰바위얼굴+크레이지호스(4일) ▶사우스림보다 1000ft 높게 그랜드캐년의 근사한 협곡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캐년 노스림+자이언캐년+라스베이거스(3일) ▶인디언 지프 옵션이 포함된 앤텔롭 캐년+모뉴멘트+호스슈밴드+라스베이거스(4일)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박평식 대표는 "여러 특선상품 중에서도 독립기념일 정신과 잘 맞아떨어지는 큰바위얼굴+크레이지호스 캐나다 로키를 연상시키는 타이오가 패스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길이 열리는 그랜드캐년 노스림 등을 가족 여행지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7월 2일(토)에 출발하는 ▶레드우드+샌프란시스코(3일) ▶여름 리미티드 여행지인 요세미티 타이오가패스(3일) 등은 부담 없이 특별한 추억을 아로새길 수 있는 여행길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 외에도 레드우드 세코야와 킹스캐년 데스밸리 허스트캐슬 기차여행 등 알짜배기 1박 2일짜리 여행상품도 특별히 준비했다.
박 대표는 "여행 최대 대목인 독립기념일 연휴에는 되도록이면 일찍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것이 좋다. US아주투어가 여름의 절정으로 떠나는 시원한 쉼표 여행을 선사하겠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문의 : (213)388-4000
▶웹사이트: www.usajutour.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