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잔주름 15분만에 해결…기능성 '마이넥 마스크' 출시
목은 얼굴의 일부처럼 가장 눈에 띄지만 그 노화는 빨라서 주름이 많이 진 경우엔 나이 들어 보인다는 소리를 듣기 쉽고, 주름이 없이 말끔한 목 피부는 젊어 보이며 건강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인상을 준다.
일단 목의 피부는 얇고 피하조직이 약하다고 한다. 진피층과 피하지방층이 다른 곳들 보다는 얇아서 피지샘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구조로 되어 있고 일상의 건조함이 주름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목은 기와 혈의 흐름이 정체되고 노폐물이 막히기 쉬운 구조를 갖고 있어 주름이 생기기 쉽다. 동시에 운동량도 비교적 부족한 부분이라서 중력의 영향으로 피부가 쳐지고 느슨해져 더욱 주름은 생기기 쉽다.
이제까지는 주기적인 운동과 피부 마사지 이외에는 딱히 방법이 없어왔다. 하지만 이제 메마르고 지친 목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든다는 기능성 '마이 넥' 마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이미 한국의 큐티스(Cutis) 생명연구센터에서 4주에 걸친 실험으로 그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구체적인 효과는 바로 '리프팅'. 마스크를 부착할 경우 시트와 피부 사이의 막을 형성해 가라앉은 주름 부위를 끌어 올려주게 된다. 큐티스의 실험에 따르면 3% 사용으로 한 시간만에 눈가의 주름을 74% 개선하고, 2% 사용으로 6시간 후에도 빠르고 눈에 띄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부착 후 15분이면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주로 일주일 2~3회 정도면 충분히 보습 및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마이넥 마스크는 한국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기능성 제품으로 잔주름에는 '즉시' 개선 효과를 주며 '방지 효과'도 탁월하다.
당신의 예쁜 목걸이가 돋보이려면 예쁜 목을 먼저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 현재 핫딜(hotdeal.koreadaily.com)에서 5매가 들어있는 패키지를 24.99달러에 판매 중이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