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더보이즈, 이토록 사랑스러운 뱀파이어 봤어? 유니버스 'Sweet'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더보이즈가 사랑스러운 뱀파이어로 돌아왔다.

지난 10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신곡 ‘Sweet(스위트)’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더보이즈는 키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피스에서 자유롭게 캠페인 미팅을 진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Today’s Agenda: Think of ways to be More Friendly & Likeable Vampire(오늘의 안건: 조금 더 친근하고 호감 가는 뱀파이어가 되는 방법 생각하기)’라는 주제로 서로 논의하는 열정적인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더보이즈는 ‘해피 뱀파이어 빌리지(Happy Vampire Village)’에서 각각 역할을 나눠 캠페인 촬영을 시작했다. 각 멤버는 상큼한 비주얼로 기분 좋은 컬러풀 에너지 공간에 펑키한 감성 매력을 드러내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멤버 주연이 촬영 시작을 알리는 슬레이트를 치며 눈길을 끌었다. 슬레이트 속 ‘WE DON'T BITE, WE'RE GOOD(우리는 물지 않아, 우리는 착해)’ 문구는 이번 신곡 ‘Sweet’을 통해 사랑스러운 뱀파이어로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Sweet’은 유니버스가 발표한 21번째 신곡이자, 지난해 발매한 ‘Drink It(드링크 잇)’ 이후 더보이즈와 협업하는 두 번째 음원이다. 앞서 ‘Sweet’ 커버 이미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남성미를 발산한 더보이즈는 콘셉트 트레일러로 러블리한 매력까지 아우르며 폭넓은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더보이즈의 넘사벽 비주얼에 뱀파이어 세계관을 담아 색다른 스토리텔링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달콤함을 전할 예정이다. 매회 다채로운 웰메이드 콘텐츠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유니버스와 ‘글로벌 대세’ 그룹 더보이즈의 뜨거운 시너지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더보이즈 ‘Swe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엔씨소프트(NC), 클렙(Klap)]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