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드리핀, 이보다 더 강렬할 순 없다..한 편의 영화 같은 'ZERO' MV 티저 오픈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이 새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영화 같은 스토리를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Villain : ZERO)'의 타이틀곡 '제로(ZER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드리핀이 지난 1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빌런(Villain)'의 프리퀄로, 드리핀이 펼치고 있는 독창적인 세계관인 '빌런'의 과거 서사를 들여다 보며 세계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음반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선을 압도했다. 

비밀스러운 실험실에 갇힌 듯한 차준호와 창 밖에서 그를 바라보고 있는 김동윤의 대비되는 모습, 요원들이 지키고 있는 백색 실험실에서 강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황윤성,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비주얼은 '제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주창욱의 손짓으로 시작되는 뉴턴의 요람과 이협의 손을 타고 오르는 도마뱀 등 강렬한 오브제들이 뮤직비디오에 임팩트를 더했다.

차준호는 강한 에너지로 흔들리는 실험실에 이어 실험실에서 빠져 나와 요원들과 함께 한 곳을 바라보고, 모든 것이 불타는 거리에서 미동도 없이 서 있는 모습으로 자아분열로 인한 흑화를 예고, '빌런'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실사 영상에 삽입된 그래픽 노블 애니메이션 등 뛰어난 영상미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으로 '제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드리핀은 '빌런' 뮤직비디오로 드리핀 세계관 속 자아가 멤버들을 한데 모으고, 신비로운 힘의 원천을 차지하기 위해 특별한 파워인 컨트롤 에너지로 또 다른 자아와 대립을 펼치는 여정을 그린 바 있다. 

'빌런' 이전의 이야기를 그리는 '제로' 뮤직비디오에서는 또 어떤 특별한 스토리텔링이 펼쳐질지 드리핀의 거대한 '빌런' 세계관에 이목을 집중된다. 

'제로'는 '빌런' 세계관 속 자아가 분열되는 주인공의 내면을 겹겹이 쌓인 하모니와 트랩 비트를 통해 묵직한 무드로 표현한 곡이다. 드리핀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표현력과 파워풀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드리핀의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