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 천연 양식 진주 목걸이 특별 한정 판매

'학 스타일' 아코야 진주 인기
6월 진주의 달 기념 진주 보석쇼
50~80% 묻지 마 세일!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 젬코'의 특별 보석쇼에서는 보석의 여왕 진주와 다이아몬드 대용석 모사나이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 젬코'의 특별 보석쇼에서는 보석의 여왕 진주와 다이아몬드 대용석 모사나이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진주 비드 목걸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외출 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아코야 진주를 전시 및 판매하는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 젬코'에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반지천국의 아코야 진주 비드 목걸이가 유독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손기술만이 아닌 신의 한 수로 제작되기 때문이다. 세공 시에 많은 진주알들이 아주 가느다란 특수 와이어에 버틸 수 있는 프레스가 가해지는데 바로 이러한 기술이 명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라고 업소 측은 소개했다.  
 
또한 "고베펄 사의 진주 비드 목걸이는 색상과 빛깔에 있어 동양적인 우아함과 단아함이 돋보이면서 값도 저렴하다는 인식이 확산됐다. 그 덕에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핫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반지천국이 선보이고 있는 진주 비드 목걸이는 그 모양새를 본떠 '학 스타일'이라고 명명됐다. 실이 아닌 와이어에 의해 세공된 아코야 진주 비드 목걸이는 목선을 날씬하게 연출할 뿐만 아니라 '찰랑찰랑'거리게 함으로써 진주알 사이에 틈새 없이 착 달라붙는 효과가 있다. 두 줄 세 줄 네 줄까지도 거뜬하게 진주알을 와이어에 끼워 넣는 세공 기술은 독보적이기까지 하다.  
 
업소 측은 "진주 비드 목걸이를 착용하면 마치 학이 되어 걷는 느낌이라는 것이 고객들의 평가다. 실이 아닌 일본산 특수 와이어를 이용하는 세공 노하우로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지천국은 6월 진주의 달을 맞이하여 마련한 특별보석쇼에서 아코야 목걸이를 비롯해 서울 강남에서 세공한 단아한 진주보석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이른바 묻지 마 50~80% 세일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천연 양식 1줄 진주 목걸이(6-7mm)는 99달러 천연 양식 2줄 진주 목걸이(6-7mm)는 249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그 외 대형 모이사나이트 게르마늄 패션 건강팔찌 2022년 칼라스톤 신제품 반지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베 핵진주 반지 브로치 펜던트 등의 경우 99달러에 내놓았는데 이는 팬데믹 이전 가격이다. 원가 상승과 관계없이 전 제품 마지막 세일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고베쥬얼그룹 관계자는 당부했다.  
 
이번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 행사는 LA 한인타운 8가와 옥스포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젬코(GEMKO) 매장에서 오는 19일(일)까지 이어진다.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오픈한다.  
 
▶주소: 745 S Oxford Ave #A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