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내린 다이어트 약용식물 시서스를 아시나요?
즉 식욕이 통제가 안되는 것이다. 렙틴을 어느 정도 적정 수준으로 맞추는 것인 관건이 셈이다. 식욕 조절에 관여하는 아디포넥틴 호르몬은 인슐린의 분비를 줄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지방세포에서 생성되는 단백질로 체내 염증의 생성을 막아주기도 한다. 아디포넥틴은 체내 내장 지방의 합성을 막아 다이어트 호르몬으로 불리기도 한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화가 난 상태 그리고 피로한 상태에서는 감정조절이 안돼 과식이나 폭식을 할 위험이 많다. 세로토닌은 우울증 치료에 효과 좋은 호르몬으로 알려져 있지만 체내 활동량도 증가시켜 다이어트에도 영향을 끼친다.
체내 식욕을 관장하는 호르몬인 렙틴은 줄이고 아디포넥틴 호르몬을 증가시키고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하면 살이 찌지 않는다는 결론을 얻게 된다.
시서스는 위에서 언급한 3가지 식욕 조절 호르몬 성분들을 모두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방의 흡수를 막아주는 이소람네틴과 퀘르세틴이 함유되어 있기도 하다.
이소람네틴은 강력한 항함성분으로 알려져 있는데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서 노화방지와 간기능 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 퀘르세틴은 양파의 주된 성분으로 체내 콜레스테롤을 분해한다. 시서스의 퀘르세틴 함량은 양파보다도 무려 60배가 넘는다.
시서스는 식욕을 억제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지녔지만 원할한 신진대사 그리고 관절 통증 개선 염증 완화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핫딜에서 판매하는 로얄 캐네디언 시서스 캡슐은 100배 고농축 시서스 가루를 100% 그대로 압축해 캡슐에 넣을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며 먹기에 편리하다. 체중 감소와 체지방 감량 그리고 LDL 콜레스테롤 감소에 작용해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할 경우 빠르고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베지캡슐이라 소화가 잘 되며 채식을 선호하는 계층에게도 부담이 없다. 식사하기 30분 전 1캡슐을 하루에 2회 섭취하면 된다. 60정은 50달러 300정은 200달러이고 500정은 350달러다 .
▶문의: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