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여자)아이들, 'TOMBOY' 신드롬은 영원히..음방 8관왕 달성→"좋은 음악으로 보답"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음악방송 8관왕을 달성했다.

지난(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TOMBOY’(톰보이)로 출연없이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8관왕을 경신했다.

1위를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팬분들이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1위를 했어요. 네버랜드에게 항상 믿을수 없을 만큼 크고 새로운 선물을 받는 것 같아요”라며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멋진무대로 보답할게요”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지난 3월 (여자)아이들은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TOMBOY’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I NEVER DIE’은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 케이팝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 1위에 올리고, 정규 1집 ‘I NEVER DIE’는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는 34위를차지하며 팝 시장서도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음을 증명했다.

더불어 타이틀곡 ‘TOMBOY’의 뮤직비디오는 1.2억뷰를 넘어서며 연일 대기록 행진 중이다.

또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6월 17~19일 서울 올림픽 홀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월드투어 소식을 알렸다. (여자)아이들의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는 6월 17일 오후 8시, 18일 오후6시, 19일 오후 5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에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월드투어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해 세 그룹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는 오는 6월 17~1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막을 올린다.

/seunghun@osen.co.kr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