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아주투어] 로컬? 유럽? 코스타리카? "여름휴가 준비하세요"
한인 최장수 여행사인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에 따르면 여름 시즌에 출발하는 여행상품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출입국 규제 완화로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박평식 대표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번거로운 PCR 검사 없이 입출국이 자유로운 북유럽 서유럽 아이슬란드 코스타리카 등의 인기가 두루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로컬 여행에 대해서는 "옐로스톤과 그랜티톤 요세미티와 샌프란시스코 시원한 캐나다 록키와 알래스카 등이 주목받고 있다. 물론 오미크론을 조심 또 조심해야 하겠지만 여행이 주는 득이 언제나 실보다 크다고 본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US아주투어는 ▶북유럽 4개국(10일 출발일 7/6 8/5) 여행상품의 VIP 특별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7월 북유럽 투어에는 박평식 대표가 직접 동행한다. 세계 최대의 해수온천인 블루라군과 빙하 호수 등 극적인 풍경을 품은 ▶아이슬란드(8일 출발일 8/3) 투어에도 박 대표가 동행한다. 또한 에코-힐링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코스타리카(5박 7일 출발일 6/26 7/10)는 뽀아스화산 보트 사파리 투어 아레날 화산 화산호수 쥬라기공원 촬영지 등의 코스가 포함돼 가족 3대가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그 외에도 옐로스톤+그랜티톤(4일) 캐나다 록키(6일) 알래스카(5박 7일) 큰바위얼굴+크레이지호스(4일) 등 다양한 로컬 상품을 갖추고 있다.
▶문의: (213)388-4000
▶웹사이트: www.usajutour.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