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헤어셀’로 굵고 풍성하게~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헤어셀’로 굵고 풍성하게~  
‘셀리온’은 헤어셀 볼륨&티크닝 샴푸(500ml)를 선보인다.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 모낭충을 제거하고 과잉 피지 분비를 억제, 발모를 방해하는 각종 유해 물질을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두피 기능 활성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헤어셀 리바이탈라이징 트리트먼트 컨디셔너(500ml)는 8가지 천연 오일과 허벌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산소와 수분을 공급,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셀리온은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파크, 어바인에 직영점이 위치한다.  
▶문의: (213)738-1188, (714)523-8100, (949)800-8788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메디컬 관광 빠르고 간편하게!  
‘MEDI2KOREA’는 해외에 거주하는 한인들이 세계적 수준의 모국 의료 서비스를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구축된 맞춤형 건강검진 예약 사이트다. 웹사이트(www.medi2korea.com)를 통해 검진 목록부터 비용 등을 병원별로 한눈에 비교하여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한국 최고의 종합 전문 병원들과 연계된 다양한 검진 프로그램과 더불어 회원들을 위한 항공 및 호텔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보다 원활한 검진을 위해 한국에서 현지 케어 서비스도 지원한다.  
▶문의: (800)817-7155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시원한 유산균 막걸리 한 잔!
여름엔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하고 가벼운 막걸리가 제맛! 특히 ‘국순당 생막걸리’와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유산균이 살아 있는 막걸리여서 건강에도 좋다. 국순당 생막걸리는 강원도 맑은 물로 빚어 더 맛있고 유산균이 살아있어 더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좋은 유산균을 키워주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막걸리다. 국순당 막걸리는 가까운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솔라에도 명품이 있습니다”
‘URDSolar’는 전문 에너지 컨설턴트가 에너지 사용 패턴과 사용량을 정확히 분석하여 적정 시스템 사이즈를 제시해 준다. 가정용부터 대형 상업용까지 배터리 시스템을 포함, 필요한 설비 일체를 모두 아우른다. 건물의 지붕 이외에도 주차장이나 빈 공터를 활용한 카포트(CARPORT) 시공도 전문으로 처리한다. 미국 건축사협회 회원으로 솔라 시스템은 물론 컨설팅, 디자인, 설계, 퍼밋, 시공 등 건축에 관한 모든 문제를 맡길 수 있다. 전화 또는 이메일(joseph@urdsolar.com)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310)365-955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자가지방 이식술 스페셜  
‘디럭스 코스메틱 센터’에서는 가정의 달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1만 2000달러 상당의 자가지방 이식술을 3000달러에 선보인다. 가격 할인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2회도 선물로 증정한다. 자가지방 이식술을 통해 얼굴의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입체감을 부여하고 피부 탄력 증가와 주름 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발이식을 모당 3달러에 제공하며 모발이식 고객에게 자가혈 모발 재생술도 무료로 선사한다. 보톡스는 유닛당 6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디럭스 코스메틱 센터는 LA 한인타운 올림픽 가에 위치한다.  
▶문의: (213)900-9777, (213)900-3777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헌 밥솥 주고 즉석 보상!
‘김스전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웰빙 가전 쿠첸(CUCHEN)의 트레이드-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장 난 밥솥이나 헌 밥솥을 가져오고 쿠첸의 최고급 IH 압력밥솥 또는 고급 IH 압력밥솥을 구입 시 50달러를 보상해 준다. 일반 압력밥솥의 경우 30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쿠첸은 IR 센서가 밥맛, 화력, 온도까지 정밀하게 조절해 주는 명품철정 미작을 필두로 한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이번 트레이드-인 이벤트는 이달 말일인 5월 31일(화)까지 계속된다.  
▶문의: (213)386-4882, 488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