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헬스코리아 무이자 할부 이벤트' 외

헬스코리아 무이자 할부 이벤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헬스코리아’는 대표 마사지체어의 할인 및 48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전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무중력 요가 스트레칭 활력 마사지의 디바(Diva)는 월 187달러, 지친 다리를 위한 특화 기능을 갖춘 그라비티(Gravity)는 월 83달러, 신개념 마사지 및 스트레칭 기법이 적용된 카이로스(KAIROS)는 월 73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마사지체어 구입 시 각각 태황천진단과 누리아이, 미라클톡스와 CF 매직 L 패치, 커블체어가 무료 선물로 따라온다.  
▶문의: (213)385-1005  
 
정교한 클럽 피팅 “여기!”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더 시티 골프(The City Golf)’는 클럽 피팅 전문점인 ‘더 시티 골프 퍼포먼스 센터(The City Golf Performance Center)’를 오픈했다. 피팅 경력 17년의 베테랑이자, 골프 다이제스트가 ‘탑 100 클럽 피터’로 선정한 스티브 리 피터가 수준 높은 피팅 서비스를 통해 골퍼들이 기대하던 퍼포먼스를 구현해 준다. GC쿼드와 레인지엑스 등 최신 분석 장비를 통해 클럽의 움직임과 헤드 스피드, 볼 스피드, 회전율, 클럽 패스, 탄도, 캐리, 비거리 등을 정확히 계산해 골퍼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클럽을 선택할 수 있다.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 (213)330-9741
 


천종산삼 전 품목 20% 할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세일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아팔래치아 깊은 산의 정기를 품은 건산삼, 캡슐 한 알마다 100% 천종산삼 한 뿌리를 포함한 천삼, 천종산삼과 녹용 30돈, 불로초로 귀하게 만든 불로장생, 산삼 원액 파우치, 원기 보충에 으뜸인 공진단 등 전 품목을 2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LA 한인타운 올림픽 가에 본점, 부에나파크에 지점이 위치한다.  
▶문의: (213)388-1234, (562)902-1235
 
나쭈찌 메모리얼 데이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터스틴 소재 ‘나쭈찌 에디션스(NATUZZI EDITIONS) 플래그십 스토어’는 메모리얼 데이를 기념하여 최대 40%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미국 유일의 나쭈찌 전문매장으로 이탈리아 북부에서 생산된 최고급 가죽만을 사용한 나쭈찌 에디션스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가죽 컬러부터 프레임까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파를 제작할 수도 있으며, 가장 최신 모델을 구비하고 있다. 제작부터 배달까지 가장 빠른 서비스와 직접 찾아가는 애프터서비스를 지원한다. 한인 담당은 크리스 권이다.  
▶문의: (213)800-2124  
 
“더위 싹~” 콩국수ㆍ열무국수 출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돈돈이 순대에서는 시원한 콩국수와 열무국수를 개시했다. 돈돈이 순대는 뽀얀 빛깔, 고소하고 진한 국물 맛의 콩국수와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열무국수를 13.50달러에 특가 세일한다. 국수에 순대 또는 만두가 곁들여지는 국수 콤보는 17.50달러다. 또한 월~토요일 아침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는 김치 콩나물국, 시금치 조갯국, 미역국, 북엇국을 타운 최저가인 10달러에 제공한다. 한인타운 지역은 50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로 배송해 준다.  
▶문의: (213)388-0050
 
갈라지고 칙칙한 피부 변신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DK ELAN 로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칙칙하고 건조한 얼굴 피부는 물론, 까칠한 발뒤꿈치, 건조하고 거친 손, 각질이 일어나고 가려운 몸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회복시켜주기로 유명하다. Hand (16달러), Foot (16달러), Body (16달러), Face (18달러) 로션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인 화장품점, 시세이도, 건강식품, 약국 등 미국 전역의 450여 개 판매처와 웹사이트(www.dkelan.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 원료 수급 상황이 불투명해 넉넉한 수량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문의: (847)272-5007, www.dkelan.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