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에이티즈, 오늘(25일)日 미니2집 '비욘드:제로'발매..인기 입증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늘(25일) 0시에 에이티즈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미니 2집 ‘비욘드 : 제로(BEYOND : ZERO)’를 발매했다.

특히 오는 26일 방송되는 일본 아사히TV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을 통해 타이틀곡 ‘로키(ROCKY)’ 복서 버전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겠다는 소식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이다.

이번 신보 ‘비욘드 : 제로’는 앞으로 에이티즈가 ‘제로(ZERO)’를 넘어 다양한 세계로 날아간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앞서 국내에서 발매된 앨범들 중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데자뷰(Deja Vu)’, ‘야간비행’,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 ‘불놀이야(I’m The One)’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되었다. 특히 이번 앨범을 위한 신곡 ‘더 킹(The King)’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치지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선사하기도 했다.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8일 0시에 선공개된 타이틀곡 ‘로키(ROCKY)’의 복서 버전(Boxers Ver.)은 레코초쿠 K팝 데일리 차트 2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3위, 라인뮤직 데일리 톱100 차트 9위 등을 차지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Music Videos trending worldwide)’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에이티즈는 25일 오전 누적 기준으로 칠레, 페루, 브라질,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2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올라 10개월 만의 일본 컴백에 의한 저력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앨범 발매 후 ‘비욘드 : 제로’가 라인뮤직 주간 앨범 차트 2위 및 데일리 앨범 차트 4위를 꿰차 최근 서울에서 시작해 미주와 유럽에서 진행한 월드 아레나 투어를 통해 입증한 글로벌 인기몰이가 아시아에서도 이어질 것을 예고했다.

에이티즈는 오늘(25일) 오후 12시부터 국내에서 ‘비욘드: 제로’ 음원 서비스를 시작하며, 오는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일본 첫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 인 재팬(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in JAPAN)’을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