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FFL] 세계 최초 '음파진동' 마사지 휴테크 FFL 상륙

근육 속까지 전달…음파진동 마사지
'정우성 마사지체어'로 유명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업계 최초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과 에어 3D 아트모션 뮤직싱크 초정밀 자동 체형인식 등이 적용된 휴테크의 카이 GTS 7 아트모션.

업계 최초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과 에어 3D 아트모션 뮤직싱크 초정밀 자동 체형인식 등이 적용된 휴테크의 카이 GTS 7 아트모션.

전 세계 유명 마사지체어 브랜드를 엄선해 제공하는 '퍼니쳐포라이프(FURNITURE FOR LIFE 이하 FFL)' LA 한인타운점에서는 업계 최초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적용한 '휴테크(HUTECH)'를 새롭게 선보인다.  
 
휴테크는 대한민국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브랜드 철학인 'Inspiration of your Life(당신의 삶의 영감)'를 앞세워 삶에 영감을 주는 휴식의 기술을 연구해오고 있다. 특히 휴테크는 핵심 기술력인 음파진동(소닉 웨이브) 마사지 시스템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휴테크의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에보소닉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업계 최초로 접목시킨 기술이다. 근육 겉만 자극하는 기존 제품과는 큰 차이가 있다. FFL 한인타운점의 마커스 리 대표는 "휴테크는 70~110Hz 음파가 일반 안마기기로는 닿을 수 없는 근육 속까지 부드럽고 깊은 자극을 전달하는 것이 강점이다. 음파진동이 사용자의 피로도를 낮추고 통증을 완화하며 근육 반응성을 향상시키는 등 차원이 다른 마사지감을 선사한다"라고 소개했다.
 
휴테크 카이(KAI) GT(그란투리스모) 라인업의 첫 번째 모델인 '카이 GTS 7 아트모션'은 견고한 직선과 부드러운 곡선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한 점의 조각 작품을 연상시킨다. 한국인 체형에 맞춰 인체공학적 프레임을 설계했으며 ▶체형 레벨링 및 정밀 인식을 통한 신체 부위별 마사지 최적화 시스템 ▶물리적 한계를 초월한 음파진동 ▶강력하면서 섬세한 공기압 마사지 ▶3단계 무중력 등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한편 휴테크는 2022년 안마의자 부문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대상 자리에 올랐다. 또한 지난 1월 열린 'CES 2022'에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 탑재된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은 스마트홈 부문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FFL은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스페셜 세일에 돌입했다. 휴테크를 비롯하여 세계 최초ㆍ세계 유일의 도어 개방형 마사지 체어인 오코의 M. 8LE 파나소닉 파지티브 포스쳐 D. 코어 등 최고급 마사지체어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가격은 3999달러부터. 5년 레이버 워런티와 파트 워런티도 지원한다.  
 
FFL 한인타운점은 코리아타운 플라자 내 위치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323)998-0200
 
▶주소:  928 S. Western Ave #253
 
                    Los Angele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