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베스트 마사지체어 $3999부터'외

베스트 마사지체어 $3999부터
유명 글로벌 브랜드를 엄선해 판매하는 마사지체어 전문점 ‘FFL(FURNITURE FOR LIFE) LA 한인타운점’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스페셜 세일을 마련했다. 세계 최초ㆍ세계 유일의 도어 개방형 마사지 체어인 오코의 M. 8LE와 휴테크 카이를 비롯하여 파나소닉, 파지티브 포스쳐, D. 코어 등 최고급 마사지체어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가격은 3999달러부터. 평생 레이버 워런티와 5년 파트 워런티도 지원한다. FFL 한인타운점은 코리아타운 플라자 내 위치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323)998-0200
 
“마음을 담아 진료합니다”
센터메디컬그룹과 함께하는 ‘신예용 가정의학과’는 10년 이상의 입원환자 및 외래환자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가정의학과, 내과, 노인 학과, 부인과, 스포츠의학을 진료한다. 고혈압, 당뇨병, 콜레스테롤, 뇌졸중, 심장병, 우울증, 비만, 여성 건강, 암 등이 대표적인 진료 분야다. 검진 및 진료를 넘어 교육 및 관리 체중 및 영양 상담, 여성의 생식 건강 서비스, 심리적 상태, 정신적 웰빙 등도 아우른다. 다이아몬드 바에 위치하며, 진료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메디케어 및 주요 PPO, HMO 보험을 취급한다.
▶문의: (909)895-7735  
 


비싼 전기료 한화 큐셀로 해결!
남가주 파트너 시공사 ‘BAKER ELECTRIC HOME ENERGY’에서는 한화그룹의 큐셀과 함께 믿을 수 있는 태양광 솔루션을 제공한다. BAKER는 미주 1위 한화 큐셀 모듈을 사용하며, 솔라 패널 설치자는 26%의 페더럴 텍스 공제를 받을 수 있다. 2024년까지 선금, 이자, 청구 비용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500달러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는 www.BakerHomeEnergy.com  
▶문의: (760)493-7707
 
카카오프렌즈 비즈니스 데빗카드 출시  
‘한미은행’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카카오프렌즈 비즈니스 데빗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미은행은 특정 요건을 충족하는 비즈니스 체킹 신규 고객에게 최대 750달러 캐시 보너스, 900달러 RDC 스캐너 리베이트, 연 360달러 상당의 재무관리 서비스 12개월 수수료 면제, 체크 주문 시 최대 170달러 면제, 카카오 프렌즈 비즈니스 데빗카드 무료 발급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까운 한미은행 지점이나 웹사이트(www.Hanmi.com)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 가족 건강 챙기세요”
‘웰앤퓨어’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의 건강 관리를 도와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혈관, 심장 건강을 위한 토탈카디오케어와 간 해독을 촉진해 주는 토탈리버케어는 2병 구입 시 1병이 무료 선물로 따라온다. 아울러 관절 건강에 좋은 뉴트리조인트 FX, 불편한 위를 해결해 주는 GI 매스틱,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토탈비전케어는 2병 160달러, 4병 300달러에 세일한다. 웰앤퓨어는 옥스포드 센터에 위치하며, 웹사이트(www.wellandpure.com)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다.  
▶문의: (213)382-1252
 
쿠쿠 렌털 선물 ‘펑펑’
‘쿠쿠(CUCKOO)’에서는 ‘우리 가족 쿠쿠 더함’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비데 또는 버블 클렌저를 일시불 추가 구입 시 50% 할인 혜택을 지원하며, 2대 렌털 또는 일시불 구입 시 279달러 상당의 쿠쿠 압력밥솥, 프리미어 제품 1대 포함 총 3대 렌털 또는 일시불 시 529달러 상당의 쿠쿠 IH 압력밥솥을 증정한다. 1대 렌털 또는 일시불 고객에게는 쿠쿠의 소형 믹서기가 선물로 따라온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쿠 렌털 홈페이지(www.cuckoorental.com) 또는 가까운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888)700-042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