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뮤직뱅크’ 1위·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국내 음악방송과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1위에 동시에 오르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로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이렇게 큰 상 안겨 준 우리 모아(MOA)분들께 감사하다. 모아분들 앞에서 1위를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방시혁 PD님을 비롯한 모든 빅히트 뮤직 식구들, 가족들께도 감사드린다. 요즘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 (그 사랑에) 보답하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날 방송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와 수록곡 ‘Opening Sequence’ 무대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다섯 멤버는 처음으로 맞이한 이별의 순간을 플래시백처럼 펼쳐지는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로 그린 ‘Opening Sequence’에 맞춰 섬세하고 아련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뒤, ‘Good Boy Gone Bad’ 무대에서는 이별을 경험한 소년이 동시다발적으로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군무로 선보였다. 

신보에 대한 일본 내 반응 역시 뜨겁다. 지난 20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4,331장의 판매량으로 5월 19일 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 앨범은 일본 발매 첫날에만 무려 13만 4,746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5월 16일 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오른 바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2021년 활동 비하인드를 담은 ‘TOMORROW X TOGETHER MEMORIES : SECOND STORY’ DVD도 발매와 동시에 5월 19일 자 오리콘 데일리 DVD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일본 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기가 뜨겁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로 더 넓고,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신보는 영국 음악 매거진 NME로부터 별점 5점 만점을 받는 등 해외 유수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 발매 이틀 만에 누적 107만 2,854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데뷔 3년 만에 ‘밀리언 셀러’의 반열에 오르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지민경(mk3244@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