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이상민 기절베개 초특가' 외

이상민 기절베개 초특가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주방용품ㆍ가전제품ㆍ생활용품 전문점 ‘ABC PLAZA’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상민의 기절베개를 파격가에 대방출한다. 눕기만 하면 잠이 잘 와서 기절베개로 통하는 이상민의 기절베개는 기존 59.99달러에서 24.99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극강의 부드러움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머리와 목, 어깨를 받쳐줌으로써 쾌적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물세탁이 가능해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ABC PLAZA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다.  
▶문의: (213)386-1155
 
PCB 제5회 장학생 모집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PACIFIC CITY BANK’에서는 제5회 장학생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자는 2022년 고등학교 졸업 예정으로 2년제 혹은 4년제 대학 입학 예정자다. 접수 마감일인 오는 6월 3일(금) 오후 6시까지 신청서와 에세이를 포함, 기타 필요한 서류를 이메일(pcbss@paccitybank.com) 또는 가까운 PCB 지점에 제출하면 된다. 에세이 주제는 ‘Why I deserve this scholarship; and what I want to study at college and why’다. PACIFIC CITY BANK는 총 25명의 학생을 선정해 학생당 3000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할 방침이다. 웹사이트는 www.paccitybank.com  
▶문의: (213)210-2000
 


최고급 이중창 $1999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공장인 ‘SR 윈도우’에서는 최고급 이중창 10장을 1999달러에 특별 세일한다. LG화학연구소의 자문을 받아 충격강도, 인장강도, UV 차단 등을 최적 수준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무공해 첨단소재를 적용, 우수한 차단력과 내구성 등 뛰어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한다. 20년 경력의 창문 제작 숙련공들이 직접 현장에서 설치 작업한다. 창문 사이즈를 늘이고 줄이는 것은 물론 우드 프레임 교체에서부터 내, 외벽까지 깔끔하게 책임 시공한다.  
▶문의: (213)700-4119, (323)232-1700
 
“안 써본 사람을 찾습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글로벌 페이먼트 플랫폼 ‘와이어바알리(WireBarley)’는 5월 한 달 동안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한국으로 첫 송금을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국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은 회원가입 후 한국으로 첫 송금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존 고객의 경우 초대한 친구가 가입하여 한국으로 첫 송금을 완료하면 응모된다.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홍콩에서 한국으로 보내는 송금 거래에만 해당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한 명씩 총 4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웹사이트는 www.WireBarley.com  
▶문의: (360)382-1024
 
화장품 냉장고 “쏜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달 말일까지 슈퍼세일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시세이도 화장품을 구입하면 최대 89달러 상당의 선물이 따라오며, 200달러 이상 구입 시 화장품 냉장고를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대표 제품인 바이탈 데이크림, 바이탈 아이크림, SBN 윙클크림, 바이오크림을 선택하면 최대 48%를 절약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박스 포장이 되어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그 외 1+1, 정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문의: (213)380-0865, (714)537-8768
 
혼수 침구 세트 특별전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국제유기농섬유협회(GOTS)의 인증을 받은 ‘올가리노’에서는 혼수 침구 특별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히말라야 청정지역에서 방목 생산한 100% 올가닉 양모 침구를 2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풀세트 구입 시 150달러 상당의 선물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미 전역 무료 배송 특별 이벤트도 전개하고 있다(하와이, 알래스카 유료).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이 위치하며, 온라인 쇼핑몰(www.orgarino.com)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문의: (213) 531-010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