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잘 익은 황매실 “구입하러 오세요~” 외

잘 익은 황매실 “구입하러 오세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리앤 청ㆍ홍 매실농장’에서는 잘 영근 만생종 명품 청매실의 수확을 시작했다. 농장을 방문하면 구연산 함유량이 많고 맛도 좋은 황매실을 구입할 수 있다. 특별히 우매보시 장아찌를 만들 때 필요한 빨간 깻잎 자소엽을 제공하며, 매실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고추장 매실장아찌도 선물로 증정한다. 시원한 경관과 페티오를 갖추고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기는 하루 피크닉 장소로도 제격이다. 리앤 청ㆍ홍 매실농장은 단체 버스와 교회, 단체 손님도 환영한다.  
▶문의: (760)964-6311
9030 Duncan Rd, Victorville, CA 92392
 
콩국수 열무국수 “납시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돈돈이 순대’에서는 시원한 콩국수와 열무국수를 개시했다. 돈돈이 순대는 뽀얀 빛깔, 고소하고 진한 국물 맛의 콩국수와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열무국수를 13.50달러에 특가 세일한다. 국수에 순대 또는 만두가 곁들여지는 국수 콤보는 17.50달러다. 또한 월~토요일 아침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는 김치 콩나물국, 시금치 조갯국, 미역국, 북엇국을 타운 최저가인 10달러에 제공한다. 한인타운 지역은 50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로 배송해 준다.  
▶문의: (213)388-0050  


 
헬스코리아 가정의 달 이벤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헬스코리아’는 ‘1가구 1마사지체어’를 위한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무중력 요가 스트레칭 활력 마사지의 디바(Diva)를 4000달러 할인하고 구입 시 태황천진단과 누리아이를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9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탑재된 그라비티(Gravity) 구입 고객에게는 3000달러 할인 혜택과 미라클톡스, CF 매직 L 패치를 제공한다. 또한 신개념 마사지 및 스트레칭 기법이 적용된 카이로스(KAIROS)는 3499.99달러에 할인 판매하며, 구입 시 커블체어가 무료 선물로 따라온다.  
▶문의: (213)385-1005  
 
캘코보험 인재 모집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지난 30년간 한자리를 지켜온 한인사회 최대 규모의 종합 보험사 ‘캘코보험(CAL-KOR Insurance)’에서는 2022년 상반기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보험 영업, 스태프, 경영지원실, IT, 홍보, 고객 서비스팀, 마케팅팀 등 모든 부서의 문이 열려 있다. 캘코와 함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길 원하는 이는 전화 또는 이메일(hr@calkor.com)로 더 자세한 내용을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www.calkor.com  
▶문의: (213)387-5000
 
쿠쿠 렌털 선물 ‘펑펑’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쿠쿠(CUCKOO)’에서는 ‘우리 가족 쿠쿠 더함’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비데 또는 버블 클렌저를 일시불 추가 구입 시 5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아울러 2대 렌털 또는 일시불 시 279달러 상당의 쿠쿠 압력밥솥, 프리미어 제품 1대 포함 총 3대 렌털 또는 일시불 시 529달러 상당의 쿠쿠 IH 압력밥솥, 1대 렌털 또는 일시불 시 쿠쿠의 소형 믹서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쿠쿠 렌털 홈페이지(www.cuckoorental.com) 또는 가까운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888)700-0425
 
친환경 테이블웨어 최대 8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젠 한국도자기 팩토리 테이블웨어 아웃렛’에서는 가정의 달과 개업 3주년을 기념하여 3000여 종에 이르는 전 품목을 40%~8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선물용 접시 세트부터 어린이 식기와 각종 머그 티 세트, 김치나 반찬을 담을 수 있는 첨단 밀폐용기, 다양한 도시락 종류와 세제가 스며들지 않는 안심 뚝배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코너마다 마련돼 있다. 아주사와 게일 애비뉴에 위치한 푸엔테힐 포드 자동차 딜러 앞에 위치하며, 미주 지역 최대인 1만 스퀘어피트 규모를 자랑한다.
▶문의: (626)581-0580
▶주소:17405 East Gale Ave, City of Industry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