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어디든 fly” 정세운, 답답한 일상 속 오아시스 같은 힐링 ‘Roller Coaster’ (종합)[퇴근길 신곡]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정세운이 초여름 날씨 속 시원한 힐링을 선사할 정원으로 초대한다.

정세운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Roller Coast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1월 발매한 정규 1집 ’24 part 2’를 통해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 정세운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정세운의 이번 신보 ‘Where is my Garden!’은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그동안 끊임없이 성장의 커리어를 쌓아온 정세운이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온전히 자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앨범의 배경이 되는 '정원'은 정세운이 구축해온 그만의 일상이 담긴 아지트이자, 고된 현실을 치유받는 공간이다. 정세운은 자신만의 아지트에 리스너들을 초대해 여유, 편안함, 힐링, 청춘, 젊음 등의 키워드로 압축되는 곡들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Roller Coaster’는 정세운의 스윗한 가성이 돋보이는 후렴구 멜로디와 함께 청춘을 노래하는 듯이 신나는 펑키 스타일의 곡이다. 힘 있는 브라스 사운드가 듣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게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Just like on a roller coaster / Falling 다음엔 flying faster / 내림 다음 오르막을 가르며 / 위로 아래로 fly / 어디든 fly, yeah” 등 롤러코스터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고된 현실에 빗댄 가사가 재미를 더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지친 현실 속 편히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 이상과 현실을 오가는 롤러코스터의 짜릿한 감정을 컬러감 있게 표현해냈다. 정세운의 청량한 보컬과 어우러지는 산뜻한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매 앨범 마다 자신의 나이에 맞는 청춘의 이야기를 들려준 정세운은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푸릇푸릇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또 한 번의 힐링을 선사한다. 앞으로 정세운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지민경(mk3244@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