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카카오 프렌즈 비즈니스 데빗카드 출시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카카오 프렌즈 비즈니스 데빗카드 출시  
‘한미은행’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카카오 프렌즈 비즈니스 데빗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미은행은 특정 요건을 충족하는 비즈니스 체킹 신규 고객에게 최대 750달러 캐시 보너스, 900달러 RDC 스캐너 리베이트, 연 360달러 상당의 재무관리 서비스 12개월 수수료 면제, 체크 주문 시 최대 170달러 면제, 카카오 프렌즈 비즈니스 데빗카드 무료 발급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까운 한미은행 지점이나 웹사이트(www.Hanmi.com)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마라톤 교실 수강생 선착순 모집    
22년 전통의 미주 최대 건강 마라톤클럽 ‘이지러너(Easy Runners)’에서는 제22기 걷기ㆍ달리기ㆍ마라톤 교실 수강생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현직 의사 및 PT 트레이너 등 전문 강사가 기초 체력 강화 및 걷기, 달리기의 바른 자세와 실전교육에 대해 강의한다. 수강료는 1인 20달러. 이론 및 실기 교육과 아침식사가 제공되며, 수료 후 증서와 셔츠 또는 모자를 증정한다. 이번 마라톤 교실은 오는 5월 22일(일)부터 4주간 오전 6시부터 7시까지 세리토스 소재 리저널 파크에서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714)488-2999(앤드류 박 회장)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경주빵ㆍ계피빵 “떴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농수산식품 전문매장 ‘울타리몰’에서는 50년 장인의 명품 수제빵으로 유명한 이상복명과의 베스트 상품을 재입고했다. 경주빵, 계피빵, 전주 수제초코파이, 블루베리 초코파이 등 다양한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대표 밥도둑인 고급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양념깐새우장, 부산 3대 어묵인 어부의 바 등을 특별 세일하고 있다. 울타리몰은 LA 한인타운과 라미라다, 토런스, 어바인에 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정관장 가정의 달 이벤트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정관장’은 ‘우리 사이 면역력’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에 대한 일환으로 달임액 3종, 파우치류를 1개 구입 시 이너제틱 20포, 2개 구입 시 60포를 증정한다.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자녀용 제품은 1개 구입 시 두 번째 구입 제품을 반값에 제공한다. 또한 250달러 이상 구입 시 홍삼원골드가 선물로 따라온다. 아울러 고국 방문 항공권 2매,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최대 261명에게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미주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 오는 5월 15일(일)까지 계속된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안 써본 사람을 찾습니다”
글로벌 페이먼트 플랫폼 ‘와이어바알리(WireBarley)’는 5월 한 달 동안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한국으로 첫 송금을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국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은 회원가입 후 한국으로 첫 송금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존 고객의 경우 초대한 친구가 가입하여 한국으로 첫 송금을 완료하면 응모된다.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홍콩에서 한국으로 보내는 송금 거래에만 해당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한 명씩 총 4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웹사이트는 www.WireBarley.com  
▶문의: (360)382-1024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나쭈찌 에디션스 40% 세일  
2022 뉴 컬렉션을 선보인 터스틴 소재 ‘나쭈찌 에디션스(NATUZZI EDITIONS) 플래그십 스토어’는 봄맞이 최대 40% 세일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 유일의 나쭈찌 전문매장으로 이탈리아 북부에서 생산된 최고급 가죽만을 사용한 나쭈찌 에디션스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가죽 컬러부터 프레임까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파를 제작할 수도 있으며, 가장 최신 모델을 구비하고 있다. 제작부터 배달까지 가장 빠른 서비스와 직접 찾아가는 애프터서비스를 지원한다. 한인 담당은 크리스 권이다.  
▶문의: (213)800-212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