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로데오 화장품] "화장품 구입하고 화장품 냉장고 받아 가세요~"

가정의 달 슈퍼세일 개최
정품부터 1+1…선물 '우르르'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이어지는 수퍼세일의 일환으로 시세이도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화장품 냉장고를 무료로 선물한다.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이어지는 수퍼세일의 일환으로 시세이도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화장품 냉장고를 무료로 선물한다.

전 미주 1등 시세이도 공인 딜러인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 달 동안 수퍼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로데오 화장품에서 시세이도 화장품을 구입하면 최대 89달러 상당의 선물이 따라온다. 대표 제품인 '바이탈 데이크림' '바이탈 아이크림' 'SBN 윙클크림' '바이오크림'을 선택 시 최대 48%를 절약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박스 포장이 되어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그뿐만 아니라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수퍼세일의 일환으로 시세이도 화장품을 2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화장품 냉장고를 무료로 증정한다.  
 
송영숙 사장은 "나이와 피부 온도는 비례한다.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건조 주름 탄력 저하 색소 침착을 부추기게 된다. 이에 가정의 달을 맞아 화장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피부 온도와 피부 나이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화장품 냉장고라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화장품 냉장고는 레티놀 벤조일 페록사이드 비타민 C와 같이 빛이나 열에 닿으면 손상되기 쉬운 화장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차가운 온도가 제품 자체의 유통기한을 늘려줄 뿐 아니라 유효성분이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그 효과를 연장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시원하게 보관한 화장품을 바르면 부기를 내리고 얼굴에 울긋불긋 핀 홍조나 염증을 잠재우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로데오 화장품의 수퍼세일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참존 화장품과 LG 비욘드 수분크림 염색약 등은 하나를 사면 다른 하나를 공짜로 증정한다. 1+1 해당 제품은 CRD-2 성분이 지친 피부를 싱그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참존 여성 3종 기초 세트' 한층 강화된 보습력의 '참존 남성 3종 세트' 24시간 이중 보습을 유지해 주는 'LG 비욘드 수분크림' 냄새 없이 순한 'LG 리엔 염색약' 화학제 없이 100% 물로만 하는 염색약인 '씨드비 물염색' 등이다.  
 
이외에도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동안고 아이크림' '화현 5종 세트' '진율 3종 세트' '인향 3종 세트' 오휘의 '다이아데인 영양크림' '더퍼스트 아이크림' '에이지 영양크림' 수려한의 '발효 영양 크림' 숨의 '로시크 영양크림' 등을 구입 시 147~1324달러 상당의 정품 또는 여행용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문의: (213)380-0865(LA)
 
                     (714)537-8768(가든그로브)  
 
▶주소: 833 S Western Ave #32                      
 
               (LA 로데오 몰)
 
                8911 Garden Grove Blvd
 
               (가든그로브 H마켓 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