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뮤뱅' 몬스타엑스, 'LOVE' 컴백과 동시에 1위→"사랑한다 몬베베♥"..르세라핌 데뷔[종합]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5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하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몬스타엑스 주헌으 "이번 앨범이 몬베베 위해 만든 앨범인데 1위를 하게 돼서 너무 감사하고, 내가 작업한 곡으로 멤버들, 몬베베와 1위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뮤직뱅크'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몬스타엑스 형원은 "팬분들이 있는 자리에서 1위를 할 수 있게 돼서 뜻깊은 것 같고 남은 활동도 잘해보겠다. 우리 뒤에서 항상 열심히 해주는 스태프들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 클라씨와 우즈(조승연)는 사전 인터뷰를 진행,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클라씨는 "오늘 팬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쁘다. 사랑해요"라면서 "중독성 강한 K팝과 화려한 발리우드 풍의 느낌을 더한 K-WOOD(K-Pop+Bollywood) 댄스곡이다. 클라씨의 세계관이 가사에 숨어있으니까 집중해서 들어주세요"라며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을 소개했다. 

이어 우즈(조승연)는 신곡 '난 너 없이 (I hate you)'에 대해 "2000년대 초반 감성 팝 펑크 장르의 곡"이라면서 "1, 2절 가사와 3절 가사가 달라진다. 주인공의 심리가 변하는 포인트가 있다"고 이야기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르세라핌도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뮤직뱅크' 시청자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르세라핌은 "'뮤직뱅크'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무대라 너무 떨린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데뷔 소감을 전했다. 또한 르세라핌은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데뷔곡 'FEARLESS'를 소개했다. 포인트 안무인 '뭘 봐 춤'을 통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기도.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몬스타엑스는 "몬베베 여러분 1위 후보가 된 것만으로도 감사드린다. 주헌이 노래로 정말 오랜만에 몬베베 앞에서 1위 후보가 되니 기분이 너무 좋다"며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현재 군 복무 중인 셔누를 향해 "항상 건강하고 항상 행복하세요. 셔누형 사랑해"라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몬스타엑스와 함께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오른 (여자)아이들 미연은 "1위 후보에 오르게 해주신 네버랜드 너무 감사하다. 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 영광이다"라며 "아이들아 보고 있니? 자랑스러워해줘"라고 웃었다. 

특히 (여자)아이들 미연은 '뮤직뱅크' 1위 공약을 묻자 "팬분들을 위해서 12시간 라이브 방송에 도전해보겠다", 몬스타엑스는 "'LOVE'와 '사랑'이라는 단어가 나올 때마다 깜찍한 하트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컴백과 동시에 '뮤직뱅크' 1위를 기록한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6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를 발매했다. 'SHAPE of LOVE'는 사랑을 주제로 노래한 신보로 나 자신에 대한 사랑부터, 몬스타엑스와 몬스타엑스 음악에 대한 사랑, 팬들을 향한 사랑까지 담았다. 

새 앨범 타이틀곡 'LOVE'는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프로듀싱을 맡은 트랙으로 몬스타엑스가 전하는 사랑의 의미를 담은 곡이다. "넌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라고 시작하는 'LOVE' 속 형원의 치명적인 내레이션 역시 킬링 포인트.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의 데뷔도 빼놓을 수 없다. 르세라핌은 지난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FEARLESS'를 발매하며 K팝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르세라핌은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당찬 모습을 데뷔곡 'FEARLESS'에 녹여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오늘(6일) KBS 2TV '뮤직뱅크'에는 CLASS:y(클라씨), ICHILLIN'(아이칠린), JUST B(저스트비), LE SSERAFIM(르세라핌), MONSTA X(몬스타엑스), Walking After U, WOODZ(조승연), YOUNITE(유나이트), 다크비(DKB), 려욱, 마마무 문별, (여자)아이들 미연, 민서, 베리베리(VERIVERY), 앨리스(ALICE), 엘라스트 (E'LAST), 포맨(4MEN) 등이 출연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KBS 2TV '뮤직뱅크'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