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가정의 달 이벤트

6월 20일까지 제품 구입시 추가 사은품
면역 강화·암 치료 후 재발 방지 등 효과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6월20일(일)까지 진행되는데,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캡슐 5병 구매 시 60정 1병을 ▶10병 구매 시 160정 1병+60정 2병을 무료 증정하며 ▶액상 타입 3세트 (150팩) 구매 시에는 10팩을 ▶8세트(300팩) 구매 시에는 1세트(50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후코이단은 미국·일본·호주·유럽 등에서 진행된 2000여 편의 연구를 통해 암세포 자살 유도·면역력 강화·항바이러스·항염작용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성분으로 보고되고 있다. 또 NK세포·T세포·대식세포 등 체내 면역세포를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항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미역귀 및 후쿠스 후코이단의 경우, 방사능 및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미국 농무부 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 후코이단을 사용한다.  
 


또 AHCC강화 및 유기농 미역귀를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네이쳐메딕 AHCC 후코이단’은 2가지 후코이단(미역귀 추출 및 모즈쿠 추출 후코이단)에 AHCC 성분이 믹스되어 있어, 항암치료로 인해 손상된 간을 빠르게 회복하도록 돕기 때문에 항암환자들이 주로 찾는 제품이다.  
 
이와함께 네이쳐메딕의 신제품 ‘네이쳐메딕 3-PLUS 후코이단’제품은 후코이단 본연의 기능을 더 필요로 하면서 면역을 강화할 필요가 있거나, 암치료 후 재발 방지 또는  암환자로서 항암치료를 더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에 적합한 제품이다.  
 
네이쳐메딕은 “3-PLUS 후코이단 제품은 세계최초로 3가지 후코이단(후쿠스·모즈쿠·미역귀)이 복합되어 있다”며 “특히, 후쿠스 후코이단은 1913년 처음 발견되었던 원조 후코이단으로서, 여성암·소화기계 암을 포함하여, 다양한 항암 효능 및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3-PLUS 제품은 캡슐 1병에 40g,  액상 1세트에 무려 110g의 후코이단이 함유된 고함량 후코이단 제품이다.  
 
◆네이쳐메딕 ▶전화 : 888-761-1188 ▶웹사이트 www.naturemdc.cmom 및  www.fucoidan3plus.com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