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어머님께 품격을 선물하세요”

플러싱·베이사이드 한국 의류 전문매장 ‘국보’
마더스데이 맞아 최대 75% 할인 스페셜 세일

국보가 마더스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스페셜 세일전에 선보이는 여성복 제품. [사진 국보]

국보가 마더스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스페셜 세일전에 선보이는 여성복 제품. [사진 국보]

퀸즈 플러싱(노던 158가)에 있는 국보 여성패션전문매장. [사진 국보]

퀸즈 플러싱(노던 158가)에 있는 국보 여성패션전문매장. [사진 국보]

퀸즈 베이사이드(노던 208가)에 있는 국보 남성패션전문매장. [사진 국보]

퀸즈 베이사이드(노던 208가)에 있는 국보 남성패션전문매장. [사진 국보]

한국 의류 전문매장 ‘국보(KUKBO)’가 ‘마더스데이 스페셜 세일전’을 실시한다.
 
국보가 5월 8일 어머니날을 맞아 실시하는 스페셜 세일전에는 새롭게 한국에서 입고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는데, 모두 사랑하는 어머니를 위한 품격있는 선물로 적격이다.  
 
청량한 촉감과 깔끔한 핏이 특징인 새로 입고된 봄바지는 너무 붙지 않고 예쁘게 핏이 되어 체형을 매끈하게 연출해 주고, 입으면 신축성 있는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세일전 기간 동안 국보를 찾으면 베이직 무지 스타일부터 포켓부분 자수로 포인트를 준 제품, 격자무늬로 클래식함을 더한 제품 등 다양한 스타일의 봄바지를 만나볼 수 있다.  
 
국보는 “또한 미리 여름 제품을 판매중에 있으며 여름바지도 지금 만나볼 수 있다”며 “아이스바지는 미국 업체에서 찾아보기 힘든 기능성 제품으로 입은 듯 안 입은 듯한 편안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명실상부 국보의 최대 판매량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국보는 “새롭게 입고된 재킷은 패션에 관심있는 여성이라면 꼭 있어야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분위기 있는 컬러와 품격있는 디자인은 어머니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여기에 러블리 블라우스·활동하기 좋은 골프 티셔츠·조끼·패딩·점퍼 등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바람막이 재킷과 질 좋은 한국 브랜드 내의 ▶계절별 브래지어·팬티·런닝 등 ‘속옷’ 캡 ▶벙거지·패션 모자 등 ‘모자’ ▶‘양말’(5켤레 10달러 등 프로모션) ▶프리미엄 화장품도 할인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국보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이 모든 제품들을 최대 75%까지 세일해서 판매한다.  
 
한편 국보는 매주 새로운 의류를 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다. 유튜브에 “KUKBO”를 검색하면 새로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이직(Basic) 의류는 웹사이트(www.mykukbo.com)에서 판매중이다.
 
국보는 지난 11년간 가성비 좋고 질 좋은 한국 의류, 한국 패션을 뉴욕에 알린 미 동부 최대 한국 의류 전문매장이다. 사세확장으로 2020년 남녀 매장을 분리해 ▶퀸즈 플러싱(노던 158가)에 국보 ‘여성패션전문매장’ ▶퀸즈 베이사이드(노던 208가)에 국보 ‘남성패션전문매장’을 각각 오픈해 남녀 패션을 세분화·전문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최신 디자인 제품은 물론 기능성까지 갖춘 한국 의류를 가장 빨리 입하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국보 여성매장은 연중무휴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있다.
 
▶주소: 158-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전화: 718-886-3353.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