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카후나 체어…어버이날 "엄마를 왕비로, 아빠를 왕으로"

마더스데이 이벤트 선물 '펑펑'
근적외선 LED 미용 마스크 증정

카후나 체어는 마더스데이 어버이날 스페셜 이벤트의 일환으로 특정 모델 구입 시 근적외선 프리미엄 LED 미용 마스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후나 체어는 마더스데이 어버이날 스페셜 이벤트의 일환으로 특정 모델 구입 시 근적외선 프리미엄 LED 미용 마스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후나 체어'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90% 이상의 성인들은 마사지체어를 가지고 싶어 하며 구매를 위해 별도로 저축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사지체어는 부모님들이 가지고 싶은 대표 가전으로 통하지만 부담되는 가격으로 인해 자녀들에게 차마 부탁하지 못하고 대형마트에서 파격 세일을 하는 저가 제품을 들여놓는 경우도 다반사다. 하지만 기대에 못 미치는 성능뿐 아니라 불성실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실망만 안겨주기도 한다.  
 
카후나 체어 측은 "마사지체어 개발에 헌신하고 노력하는 이들에겐 너무나도 속상한 일이다. 마사지체어는 사람들에게 건강뿐 아니라 삶의 질까지 상승시켜 줄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의 산물이다. 하지만 이러한 트렌드와 이점을 이용해 기본적인 구색만 갖춘 저렴한 마사지체어를 판매하고 서비스는 나 몰라라 하는 업체들로 인해 고성능 마사지체어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선한 기업의 이미지까지 실추되는 것은 부당한 일"이라고 밝혔다.  
 
카후나 체어는 또한 "카후나의 저렴한 모델조차도 직접 사용해 보면 같은 가격대의 제품과는 그 성능과 기술 면에서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카후나 체어는 마더스데이 그리고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소중한 돈의 값어치를 지키면서 부모님에게 평생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후나의 'SM9300' 'KAPPA' 혹은 'EM85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00달러 상당의 100% 근적외선 프리미엄 LED 미용 마스크를 선물로 증정하는 것. 이는 미국 내에서 유일하게 100% 근적외선으로만 이뤄진 LED 마스크다.  
 
근적외선은 부작용 없이 피부 속 콜라겐이 형성되는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에너지를 불어넣어 피부가 스스로 콜라겐을 형성하고 재생할 수 있는 능력을 전달한다. 카후나 체어에서 직접 30일간 고객들을 상대로 임상실험을 시행한 결과 90%의 참가자들이 리프팅 화이트닝 주름 개선 피부결 개선 여드름 치료 등 다방면에서 눈에 띄는 효과를 보였다.
 
"한 고객분께서 카후나 마사지 체어에 누워 카후나 LED 마스크를 동시에 사용하면 왕비가 된 것 같다는 리뷰를 남기시기도 했다. 이번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하면 엄마를 왕비로 아빠를 왕으로 만들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카후나 측은 힘주어 말했다.  
 
카후나의 이번 어버이날 이벤트는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서둘러 매장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의: (714)388-2625
 
▶주소:  11125 Knott Ave. #D Cypres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