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독 안에 든 쥐"..문별, 망설임 없이 사랑을 빼앗아 'C.I.T.T'(종합)[퇴근길 신곡]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마마무 문별이 보여줄 변신의 끝은 어디일까. 능력치 만렙을 보유한 문별이 이번에는 자신감 가득한 록스타로 변신했다.

마마무 문별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C.I.T.T(Cheese in the Trap)'를 발매했다. 지난 1월 세 번째 미니앨범 '6equence' 이후 약 3개월 만에 컴백이다. 

신곡 'C.I.T.T'는 사랑을 빼앗기 위해 망설이지 않는 당돌함을 담아낸 트랙으로 통통 튀는 펑크한 기타 사운드와 담백하면서도 힘 있는 문별 특유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문별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RBW 소속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코코두부아빠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기도. 

문별은 'C.I.T.T' 작사에 참여하면서 본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무드를 배가시키기도 했다. 키치한 감성에 청량함 한 스푼 더한 콘셉트로 능력치 만렙 '솔로퀸'의 면모를 자랑한 것.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문별은 "Cheese in the Trap / 너의 심장을 tap tap tap / Bait a Trap / 사랑에 빠질 때 때 때 / 우연인 척 연기할래 / 네 취향을 저격", "넌 덫에 걸렸어 넌 내게 빠졌어 / 넌 덫에 걸렸어 / 네 취향을 저격 / 매력에 빠진걸"이라는 가사를 통해 사랑 앞에서는 상대방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면모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문별은 "부끄럼쟁이처럼 내 볼은 빨갛게 / 치즈하고 웃어봐 때로는 시크하게 / 내 머릿속에 가둬 / 사방이 막힌 벽이야 / 물음표 한가득 차려줄게 / 넌 그냥 맛있게 먹으면 돼", "원래 달콤한 건 유해해 (단건 danger) / 뿌리치기 힘든 유혹해 / 남의 떡이 크게 보이네 어떡해 / 걔 모르게 슬금슬금 갉아먹을 거야" 등의 가사로 당돌한 사랑 고백을 노래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마마무 문별은 내 것이 아닌 트랩 속에서 위험하게 놓여있는 치즈를 훔치기 위해 달콤하지만 또 살벌하게 고군분투하는,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한 만큼 'C.I.T.T' 뮤직비디오에도 공을 들였다. 반짝반짝 빛나는 하이틴 드라마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문별은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발산하는가 하면, 사랑을 빼앗기 위한 파격적인 변신까지 시도하면서 거부할 수 없는 문별만의 매력을 강조했다.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로 팬들에게 설렘을 선물하는 문별이다. 달콤하면서 파격적인 변신은 물론, 사랑스러움까지 장착한 문별이 'C.I.T.T'로 팬들에게 건넬 설렘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 문별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C.I.T.T(Cheese in the Trap)'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마마무 문별 'C.I.T.T' 뮤직비디오, 알비더블유(RBW)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