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김우섭 전통척추신경 교정 전문의] "경제적 부담 없이 척추신경 교정 마음껏 받으세요"

한인 최초 'Principled Chiropractor'
목ㆍ어깨ㆍ허리 통증 자동차 사고 전문
월 35~319달러 카이로프랙틱 플랜

김우섭 전통척추신경 교정전문의는 새로운 차원의 스페셜 월 회원제 플랜을 통해 환자들에게 경제적 부담 없이 최고의 척추교정을 제공하고 있다.

김우섭 전통척추신경 교정전문의는 새로운 차원의 스페셜 월 회원제 플랜을 통해 환자들에게 경제적 부담 없이 최고의 척추교정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로프랙틱 치료가 돈이 많은 사람이나 좋은 보험이 있는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속한 것이라 믿습니다. 청구하는 비용보다 훨씬 가치 있는 최고의 치료를 진정으로 제공한다면 환자들은 그에 대해 감사할 뿐만 아니라 가족과 주변 친구들에게 저를 소개하지 않을까요?"
 
한인 최초의 'Principled Chiropractor'로 한인들은 물론 할리우드 스타와 운동선수들도 즐겨 찾는 '김우섭 척추신경 교정 전문의(Woo S. Kim D.C.)'의 말이다.  
 
김 척추신경 교정 전문의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개념 카이로프랙틱 플랜을 전개하고 있다. 환자들은 몸 상태에 따라 월 35~319달러의 저렴한 비용을 내고 한 달에 최대 12번의 척추 교정을 받을 수 있다. 이는 대부분의 카이로프랙틱 의사가 환자에게 부과하는 척추 교정 1회 비용보다도 적은 수준이다.  
 
특히 김우섭 척추신경 교정 전문의는 통증이 있는 부위만이 아니라 상경추부터 전체 척추를 7가지 방법으로 교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흔히 카이로프랙틱을 뼈 교정이라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뼈보다도 신경을 교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신경은 머리부터 손끝 발끝 장기와 모두 연결되어 있죠. 자동차에 비유하자면 프리웨이에 꽉 막힌 트래픽을 뚫어주는 것과 같습니다. 신경을 교정해야 관절과 뼈 근육 오장 육부의 통증이 사라지고 편안해지게 됩니다"라고 그는 설명했다.  
 


또한 최근에는 성장기 아이들의 체형 불균형 및 성장 부진을 바로잡기 위해 병원을 찾는 한인들도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김 척추신경 교정 전문의는 회원의 10세 이하 자녀에게는 무료로 자세 교정을 도와주고 있다.  
 
한편 김우섭 척추신경 교정 전문의는 UCLA에서 생물학을 전공하고 SCU(Southern California University of Health Sciences)를 최우등으로 졸업했다. 최고 권위의 척추신경의학 잡지인 JMPT에 강직성 척추염과 척수신경 교정에 대한 학술논문을 게재했으며 현 LAUSD 헬스페어(Health Fair) 척추교정 담당 의사 라하밈 출산교실 척추교정 강사 등을 역임하고 있다.  
 
클리닉은 LA 8가와 레이크 코너에 위치하며 온라인 예약제로 운영된다.  
 
▶문의: www.unlimitedchiro
 
         practiclosangeles.com
 
▶주소: 2120 W 8th St #200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