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스트로, 타이틀곡은 'Candy Sugar Pop'..청량 포텐 터진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정규 3집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으로 컴백한다.

지난 27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월 16일 발매되는 아스트로의 세 번째 정규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를 통해 밝혀진 'Drive to the Starry Road'의 타이틀곡은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이다. 진진이 문빈과 함께 작사, 라키가 같이 랩메이킹에 참여한 'Candy Sugar Pop'은 아스트로만의 청량한 색채를 더욱 짙게 표현한 것은 물론, 밝고 활기찬 느낌과 달콤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무드로 설렘을 전하는 곡이다. 이번 타이틀곡으로 음악적 능력치와 청량감을 동시에 표현하며 자신들만의 매력을 'POP' 하고 터트릴 아스트로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Something Something'(썸띵 썸띵), 'More'(모어), '하늘빛 (Light the sky)', 'Story'(스토리), 'All Day'(올 데이), 'First Love'(퍼스트 러브), 'Let's go ride'(렛츠 고 라이드), 'S#1', '24시간 (24 Hours)', '밤하늘의 별처럼 (Like stars)'까지 완성도 높은 총 11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진진과 라키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4곡의 랩메이킹에 참여했고, 진진은 'More'와 'All Day', MJ는 '하늘빛'과 'Story', 차은우는 'First Love', 라키는 'S#1'의 작사·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그간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정규의 무게감에 걸맞는 높은 참여도를 일궈내며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트랙리스트 이미지로 예고된 'Drive to the Starry Road'의 새로운 무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선 커밍업 티저와 스케줄러 이미지로 푸른빛 청량감을 선보인 아스트로가 트랙리스트는 노을 진 석양 아래 다채로운 색감의 꽃들을 담았다. 이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Drive to the Starry Road'의 티징 콘텐츠에 관심이 더해진다.

아스트로는 5월 16일 'Drive to the Starry Road'를 발매하고, 5월 28일과 29일에는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지며, 5월 내내 '별빛 드라이브'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아스트로의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는 다음달 1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판타지오 제공


지민경(mk3244@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