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러블리즈 이수정, 'My Name' 프리뷰 영상 공개..전곡 작사 참여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이수정이 새 앨범 프리뷰 영상으로 풍성한 귀 호강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7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수정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네임(My Name)'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뷰 영상에서는 이번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 '마이 네임'을 비롯해 타이틀곡 '달을 걸어서', 수록곡 '진작에 헤어질 걸 그랬어', '체온', '거울', '코스모스(Cosmos)'까지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음원과 함께 나타나는 감성적인 무드의 이미지는 곡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뭄바톤 계열의 타이틀곡 '달을 걸어서'는 다채롭고 파워풀하게 구성된 신스 사운드와 귀에 감기는 멜로디 라인의 조화로 임팩트를 높인다. 특히 어두웠던 시간을 지나 새로운 낮을 맞이해 다시 태어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달'이라는 공간 매개체를 통해 환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수정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앨범 전체에 녹여냈다. 또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거울'은 그룹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작곡에 참여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 외에도 '이수정'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일 음악 세계의 첫 문을 열 '마이 네임', 잃어버렸던 나를 찾아가는 메시지를 담은 '진작에 헤어질 걸 그랬어', 따뜻함을 전해준 사람들에게 전하는 감사함을 가사에 담아낸 '체온', 이수정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코스모스'는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의 이름'이라는 의미를 담은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네임(My Name)'은 이수정의 진짜 음악 색과 감성을 담은 앨범이자, 또 하나의 새로운 도전을 알리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수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네임(My Name)'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이수정은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오는 5월 5일부터 29일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주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총 16회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지민경(mk3244@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