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벤에셀 중의원> 전통과 현대과학을 활용한 자연친화적 치료 클리닉
교통사고 후유증, 두통, 좌골 신경통, 호흡기 계통 질환 등
에벤에셀의 또 다른 특징은 동종의학(Homeopathic)이다. 최 원장은 동종의학에 대해, “쉽게 생각하자면, 뉴트리션에 에너지를 접목하는 치료법이라고 보면 된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유럽에서 심장병에 걸린 사람에게 동물이나 사람의 심장을 약으로 썼다. 한국에서도 무릎을 다친 환자에게 도가니를 푹 고은 도가니탕을 줬다. 왜냐하면 사람과 동물의 무릎에는 같은 뉴트리션이 있기 때문이다. 몸의 모든 부분의 전기파장은 다 다르다. 그러다 보니 무릎이 빨리 나으려면 같은 뉴트리션에 같은 전기파장을 가진 도가니를 약으로 쓰는 것이다. 그렇다고 동종의학의 약은 항상 동물성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한약에 사용되는 식물 등도 같은 파장을 가진 식물은 인체에도 같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동종의학은 워낙 광범위하기 때문에 환자의 상황에 맞춰서 조제를 하며, 포뮬라는 유기농으로 키우고제초제 같은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업체와 계약을 맺어 약을 공급받고 있어 신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벤에셀은 이밖에도 저자극 척추교정 치료법인 스폰들로 테라피, 세포 하나하나에 약한 전기를 통해 독소를 빼내고 기를 끌어올리는 경혈 밸런스 마사지 테라피, 전기자석으로 염증을 내리고 근육 이완, 영양흡수를 도와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전자석 치료, 세포활성화 주사, 콜라겐 리프팅, 자가혈액주사,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하이드로 니들링,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하이드라 주사, 탈모 치료, 여드름 치료, 팹펙터 피부재생치료 등의 노화 방지 및 미용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다. 에벤에셀 중의원이 제공하는 또다른 특징은 바이오피드백 바디 스캔이다. 우리는 인지하지 못하더라도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신체활동을 뇌가 인지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몸의 일부 기관이 약화되거나 문제가 생기고 있다는 사실을 뇌는 미리 인지하고 있는데, 이를 우리가 제때 알게 되면 적절한 치료를 통해 더 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바이오피드백 바디 스캔은 전기장 스캔 헤드폰을 착용함으로써, 헤드폰 안에 든 크리스탈이 뇌 전기파를 스캔해 내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인지하고 이를 시각화하는 기계이다. 양약을 정기적으로 복용하는 사람의 경우, 약이 증상을 일시적으로 완화함으로써 뇌가 문제의 부위를 인지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확도가 80-85% 정도로 떨어지지만, 양약을 복용하지 않는 사람의 정확도는 90-95% 정도로 매우 높다고 한다. 최 원장은 “몇달씩 침이나 다른 치료를 받았는데도 특별히 증상이 완화되지 않는다면 방법을 바꾸어야 한다.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다른 대안을 찾지 못해 계속해서 무의미한 치료를 계속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 우리 에벤에셀 중의원은 바디 스캔을 통해 환자의 몸의 문제점을 미리 파악해 다양한 치료법을 환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환자에게 최상의 치료책을 제시한다. 각종 통증과 여러 질환으로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최선을 다해 진료를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 달라다”고 밝혔다. 에벤에셀 중의원의 주소는 2600 S. Parker Rd. #4-140, Aurora, CO 80014이며, 전화 문의 및 진료예약은 303-902-6235로 하면 된다.
이하린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