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항암성분 후코이단…무료 샘플 제공 "왜?"

강력한 면역시스템 지원
무료 샘플, 제품 정보 제공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무료 샘플 제공을 통해 항암성분이자 강력한 면역 시스템을 지원하는 후코이단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무료 샘플 제공을 통해 항암성분이자 강력한 면역 시스템을 지원하는 후코이단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더 부각됨에 따라 여러 공중파와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천연 건강 성분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갈조류에서 추출되는 다당체 성분인 후코이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NatureMedic Fucoidan)'은 고함유ㆍ고순도 제품만을 판매하는 후코이단 전문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마존에서도 후코이단 베스트셀러로 인정받는 제품이다.  
 
특히 네이쳐메딕 사는 세계 최초로 2가지 후코이단(미역귀 모즈쿠) 및 AHCC가 복합되어 있는 'AHCC강화 후코이단' 캡슐과 액상 후코이단이 3가지(미역귀 후쿠스 모즈쿠) 믹스된 '후코이단 3플러스' 캡슐과 액상 등 시중 제품과 차별화된 후코이단을 판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 캐나다 호주 대만 홍콩 남미 유럽 등 수십여 개국의 암 환자 및 일반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쳐메딕 사에서 사용하는 미역귀 후코이단과 후쿠스 후코이단의 경우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시중 제품과 차별화되며 고순도 및 안정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한다.
 


또한 후코이단은 미국 국립보건원(NIH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서 운영하는 미국 생명과학 데이터베이스인 퍼브메드(www.pubmed.gov)에 후코이단을 연구한 2300여 편의 논문이 올라와 있을 정도로 다양한 효능이 보고되고 있는 성분이다. 인플루엔자 A 댕기바이러스 H1N1 바이러스를 포함한 여러 인플루엔자 균주를 억제하는 효과가 입증되었을 정도로 항바이러스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기도 하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관계자에 따르면 "천연성분인 후코이단은 2~3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하면서 효과를 인지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샘플로 효능을 기대하기보다는 샘플과 함께 발송되는 제품 정보 및 후코이단 관련 논문 사례 등을 같이 검토하면서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샘플은 믿을 수 있는 제품임을 안내받는 차원으로 고려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후코이단과 함께 간 건강 및 AHCC 시너지를 고려한다면 AHCC 후코이단을 후코이단 본연의 기능 및 고함량을 원한다면 3 플러스 후코이단을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약국 및 건강식품점에서도 판매한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가까운 매장을 안내해 준다.  
 
무료 샘플은 네이쳐메딕 본사 공식 사이트(www.naturemdc.com www.fucoidan3plus.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888)761-118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