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메디스파] 피부에도 봄이 오나 봄! '산뜻' '촉촉' 프로젝트
반영구 필러ㆍ리프팅 관리 세일
점ㆍ검버섯 제거 눈썹 문신 인기
'소호메디스파(SoHo Medspa)'의 린다 최 원장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노화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 소호를 찾는 고객들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소호에서는 화사하고 촉촉한 동안 미모를 되돌려 드리고자 봄맞이 피부 관리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소호메디스파는 봄맞이 피부 관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5년 지속되는 필러를 5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입꼬리에서 시작해 턱까지 이어져 일명 '불독주름'이라 불리는 입꼬리 마리오네트 라인부터 입가 팔자주름 이마 등에 생긴 주름을 채우거나 납작한 콧대에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살리는 데 효과적인 시술이다. 특히 한 번의 시술로 5년여 유지되는 반영구적인 효과를 거두어 재시술의 번거로움을 없앤 것이 장점이다.
탄력 관리로는 FDA가 승인한 최신 초음파 기계인 슈링크를 추천한다. 현재 소호메디스파는 2000달러 상당의 슈링크를 1회 700달러 2회 1000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슈링크는 피부 속 근막층에 초음파 에너지를 집속 근육 자체의 늘어진 탄력도를 개선해 주는 시술로 강도 및 샷 조정을 통해 개인별 세밀한 리프팅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최 원장은 "칼 안 대고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통증이나 두려움 없이 리프팅 관리를 받고 싶다면 슈링크를 적극 추천한다. 콜라겐 생성을 도와 얼굴이 처진 부분에 탱탱한 탄력을 끌어올리고 주름을 개선해 주며 촘촘한 볼륨감을 형성해 준다"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소호메디스파는 LA에서 점을 제일 잘 빼기로 유명하다. 35년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얼굴에 칙칙한 잡티를 드리우는 점과 검버섯을 흉터 없이 아프지 않게 시술한다. 재생이 빨라 일상생활에 무리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스팟당 5달러부터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얼굴의 지붕이라 할 만큼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눈썹도 깔끔하게 연출해 준다. 최 원장이 직접 시술하는 영구화장은 자연스러운 파스텔 톤의 느낌이 나는 4D 파스텔 자연눈썹이다. "영구화장도 테크닉이 최고라고 자부한다. 마이크로 블렌딩 4D 파스텔 자연눈썹은 피부톤 눈동자 컬러 모발 색 분위기 얼굴형 등을 두루 고려할 뿐만 아니라 결 방향대로 모양을 살려 자연스러움이 강조된다. 또한 의사용 마취약과 식물성 약품을 사용해 통증 및 자극이 적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라고 소개했다.
소호메디스파는 LA 호바트 길에 본점이 있고 부에나파크에 지점이 위치한다.
▶문의: (213)368-0909
(714)670-0909
300 S Hobart Blvd #202 LA
7229 Orangethorpe Ave
Buena Park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