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엘화장품 ‘마더스데이 스페셜’ 이벤트
피부 DNA 기억, 노화된 피부 재생시키는 화장품
마더스데이 맞아 일정 가격 이상 구매시 사은품
야엘화장품은 ‘피부와 화장품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 화장품으로, 피부의 건강 회복을 목적으로 세안부터 CC 크림까지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나이색을 지우는 오래가는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는 야엘화장품은 특히 ▶피부보호 ▶보습유지 ▶피부탄력 ▶노화예방 ▶미백효과 등에서 효능이 뛰어난 화장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 야엘회장품은 피부 속으로 침투되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에 리포좀 처리된 솔루션 토너와 세럼을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면 더 민감해지고 붓게 되기에 화장품 기초에 대한 개념을 피부 상태에 따라 완전히 달리 접그한다.
야엘화장품 측은 “기능성 화장품의 주요 소비자는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거나,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해 줄 제품을 필요로 한다”며 “야엘화장품은 세포조직 자체를 건강하게 해서 예뻐지게 하는 것으로, 화장이 잘되는 화장품(다량의 합성 계면활성제 함유)과 달리 천연 식물성 원료를 썼기 때문에 많이 사용해도 되는 화장품”이라고 밝혔다.
야엘화장품은 이러한 피부 미용과 건강에 특별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을 이번 ‘마더스데이 스페셜’ 기간(4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동안 고객들에게 ▶6종 세트(495달러) 구입시: 랩크림(195달러) 2개(390달러) 무료증정 ▶랩크림(195달러) 2개(390달러) 구입시: 랩크림(195달러)과 수딩(50달러)을 무료 증정(총 245달러)한다. ‘마더스데이 스페셜’ 사은 행사의 판매처는 ▶뉴욕: 서울약국·하트약국·실버케어약국·코너약국·모두나약국·우리약국·칠곡선식 ▶뉴저지: D & G WELLNESS CENTER 등이다.
한편 야엘화장품은 일반 화장품과 달리 피부를 자극하기 때문에 피부 재생이 일어나고, 각질이 생기며, 잔주름이 많아지는 등 다양한 피부 변화를 겪게 된다. 다양한 종류의 각질을 정리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특히 ‘야엘 엔자임 클린저’는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각질을 정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집에서 쉽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야엘화장품은 “지난 100여 년간 화장품 산업은 피부가 재생되는 화장품이 아니라 화장이 잘되는 화장품을 만들어왔다”며 “야엘화장품은 화장이 잘되는 화장품이 아니라 얼굴을 재생시키는 화장품이라는 다른 개념의 화장품을 추구해 본연의 얼굴을 예뻐보이게 만들어 준다”고 강조했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