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이브, '오늘음악''멜론 스포트라이트' 출연..컴백 콘텐츠 쏟아진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이브가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등 오리지널 콘텐츠에 출연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아티스트와 신보를 대중에게 알리는 서비스다. 지난해 데뷔 후 4개월 만에 컴백한 아이브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VE DIVE’를 발표하며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멜론 스테이션의 ‘오늘음악’ 아이브 편이 지난 5일 1화에 이어 오는 8일 오후 6시에 2화가 공개된다. ‘오늘음악’ 1화에서 아이브 멤버들은 데뷔 후 첫 컴백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4개월만에 다시 팬들과 만나서 기쁘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 두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LOVE DIVE’는 멤버들의 파트마다 반전의 느낌과 아이브만의 컬러가 가득하다며 이 곡의 다채로운 매력과 감상 포인트를 소개했다. 원영은 ‘LOVE DIVE’를 처음 듣는 순간부터 엄청나게 좋아했던, 확신에 찬 타이틀곡이었다는 후문도 전했다. 리더 유진을 비롯해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등 6명의 멤버들은 첫 출연인만큼 풋풋하면서도 솔직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멤버들이 요즘 푹 빠져 있는 것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부분에서는 귀여움과 허당미가 돋보였다. ‘사랑에 뛰어들어 보라’는 노래 제목처럼 멤버들은 서로에게 요즘 푹 빠져 있는 것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대해 유진은 ‘닭가슴살’, 가을은 ‘동물친구들 게임’, 원영은 ‘두유’ 등을 꼽아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LOVE DIVE’ 포인트 안무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멤버들은 ‘거울춤’과 ‘다이빙춤’을 꼽으면서 “손을 L자와 V자로 만들어 보이는 안무가 ‘LOVE DIVE’를 잘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6일 오후 6시부터는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원더킬포(1theKILLPO)'에 출연한 아이브가 선보이는 ‘LOVE DIVE’의 ‘킬포인트’ 퍼포먼스를 화려한 영상미로 감상할 수 있다. ‘오늘음악’에서 언급된 ‘거울춤’과 ‘다이빙춤’을 ‘원더킬포’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팬들에게 미리 받은 질문에 대해 아이브 각 멤버가 답변하는 모습을 담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과 ‘IVE와 함께 리듬 속으로 DIVE 할 수 있게 만드는’이라는 주제에 맞춰 멤버 각자가 엄선한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하는 ‘아티스트는 뭘 듣니’ 영상이 5일부터 독점으로 공개 중이다.

‘멜론 스포트라이트’ 아이브 편 관련 이벤트도 오는 11일까지 진행 중이다. 아이브와 팬 맺기, ‘LOVE DIVE’ 앨범 전곡 듣기, ‘LOVE DIVE’ 감상평 남기기 등 3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브 사인CD를 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멜론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