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엔터테인먼트 LA 명소 '더 포럼' ,'기아 포럼'으로 네이밍 교체

엔터테인먼트 LA 명소 '더 포럼' ,'기아 포럼'으로 네이밍 교체

Kia Forum

Kia Forum

 
기아 미국판매법인과   LA지역 라이브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의 명소인 더 포럼(The Forum)은 4일 ‘더 포럼’의 공식 명칭을 ‘기아 포럼(Kia Forum)’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기아는 미국 내 유일한 경기장 규모의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전용 실내 공연장의 네이밍 권한 획득 및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되었으며, 이는 미국에서 자동차 브랜드로서 체결한 첫번째 네이밍 권한 (Naming Rights) 계약으로 기록된다.
 
기아 포럼은 매년 라이브 콘서트 및 엔터테인먼트, 시상식, 복싱, 이종격투기, 레슬링 등의 다양한 분야의  최고 행사를 주최해 왔다. 기아 포럼은 지난 55년 동안 남부 캘리포니아의 명소로서 인근 지역 및 산업에 중대한 역할을 기여했으며2014년 L.A. Conservancy Preservation Award 수상 및 2021년 Pollstar Awards에서 "Arena of the Decade"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었다. 
 
기아 미국판매법인 마케팅 담당 부사장 러셀 와거(Russell Wager)는 “기아 미국판매법인은 1992년 남가주 어바인에 미국 본사가 설립된 이래로 이 지역에서 자랑스러운 기아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그리고 이제 기아는 캘리포니아에서 깊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경기장의 일부가 되었다. 기아 포럼에서 앞으로 열리는 라이브 콘서트와 이벤트,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의 열기와 감동을 기아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아 포럼의 GM 겸 라이브 이벤트 SVP인 제니 링컨(Geni Lincoln)은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역사적으로 상징적 위치를 가지고 있는 우리와 혁신적인 미래를 지향하는 기아가 하나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엔터테이먼트와 자동차 부문의 결합을 통해 다양성, 지속 가능성 및 창의성을 확대 발전시켜 나갈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기아 포럼은 2021년 북미 시장에 출시된 기아 첫 전용 전기차인 EV6와 기아 브랜드의 Plan S (Plan Shift) 전동화 전략과 함께 미래를 향해 변화해 나가는 기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기아는 250억 달러의 투자가 이루어지는 Plan S 전략에 따라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운송 및 개인 교통 수단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전략을 통해 2026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11대의 EV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며, 2022년 현재까지 기아는 전국 고객에게 EV6 배송을 본격화하고 있다.
 
기아 포럼에는 공식 자동차 파트너사로서의 새로운 옥외 및 실내 사이니지, EV 충전소 설치, EV6를 선두로 한 다양한 기아 차량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자동차 애호가와 음악 팬을 위한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기아 클럽(Kia Club)"의 설립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