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BTS’ 쥬얼리 세일한다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 특별가격 행사
31일까지 베이사이드 아드리아호텔

‘반지천국’은 31일까지 뉴욕 베이사이드 아드리아 호텔 1층 특설매장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니셜과 탄생석, ‘BTS’ 로고 보석과 스톤헨지 제품 등을 판매하는 세일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은 최근 개최한 세일 모습.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은 31일까지 뉴욕 베이사이드 아드리아 호텔 1층 특설매장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니셜과 탄생석, ‘BTS’ 로고 보석과 스톤헨지 제품 등을 판매하는 세일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은 최근 개최한 세일 모습. [사진 반지천국]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이 실시하는 ‘방탄소년단(BTS) 스톤헨지 쥬얼리’ 특별가격 세일 행사가 화제다.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은 ‘K-보석’ 문화 전파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 한국 보석 브랜드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이 협업한 목걸이 제품 ‘MOMENT OF LIGHT(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의 아름다움)’의 미주내 공식 판매처로 지정돼 그 위치를 인정 받았다. 특히 ‘반지천국’은 뉴욕과 뉴저지에서 연속으로 오프라인 시판에 나서고 있는데 29일부터 31일까지 뉴욕 베이사이드에서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베이사이드 세일 행사 장소는 아드리아 호텔 1층 특설매장(221-17 Northern Blvd.)이며 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특히 이번 세일은 미주에서 최초로 오프라인 시판에 나선 것이어서 관심이 높다.  
 
‘반지천국’은 베이사이드 세일에 대해 “방탄소년단 굿즈(관련 상품)인 목걸이와 ‘참(Charm)’ 등 ‘BTS 쥬얼리’가  한국에 이어 미주에서 시판되면서 자녀와 손주들의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이 한국 보석 브랜드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MOMENT OF LIGHT’의 미주 공식 판매처로 지정된 후 이번에 처음 시판에 나선 것이기에 많은 동포들이 관심을 갖고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미주 최초로 공개된 ‘MOMENT OF LIGHT’ 목걸이는 ‘탄생’·‘운명’·‘공존’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를 담고 있는데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니셜과 각자의 탄생석, 그리고 ‘BTS’ 로고를 새겨 넣어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심지어 소장가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방탄소년단 쥬얼리’ 제품의 가격은 한국보다 저렴하게 책정됐는데 ‘BTS 21종’ 목걸이와 ‘참(Charm)’이 각각 149달러와 120달러이고 ‘쥬얼리 파우치’는 25달러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