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컴투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OOTP23’, 4월 22일 출시 확정

컴투스 제공.

컴투스 제공.


[OSEN=임재형 기자] 실제 야구의 모든 것을 담아낸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이하 OOTP 베이스볼)’의 최신작 ‘OOTP 23’이 오는 4월 22일 첫 선을 보인다.

23일 컴투스는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LB 라이선스 야구게임 ‘OOTP 23’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OOTP 베이스볼’은 올해로 23번째 시리즈 개막을 앞두고 있는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리얼한 게임성을 통해 매년 전 세계 메이저리그 팬들이 새 시즌을 기다리는 MLB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MLB, MLBPA와 KBO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선수들의 최신 이적 정보와 로스터를 게임 내 그대로 반영해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경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4월 22일 메이저리그 개막 시즌에 맞춰 OOTP 공식 홈페이지, 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과 에픽스토어, 게임 웹사이트 등을 통해 ‘OOTP 23’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출시 전까지 OOTP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식 출시일 전에 미리 주문을 할 수 있는 프리오더(사전예약)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OOTP 23’의 프리오더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새롭게 적용되는 다양한 업데이트 정보도 함께 소개했다. 먼저, 신규 유저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한 ‘튜토리얼 시스템’을 게임 내 최초 도입해 방대한 데이터를 자랑하는 ‘OOTP’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누구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한층 고도화된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실사와 같은 선수들의 모습을 게임 내 그대로 구현할 계획을 밝혔다. 핵심 콘텐츠인 클럽관리 시스템 내 다양한 옵션을 추가해 자신만의 베스트 라인업을 미리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더욱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OOTP 베이스볼’은 지난해 시리즈 최초 한글화 정식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팬들도 언어 장벽 없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하게 글로벌 대표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PC 기반의 22년 매니지먼트 게임 노하우를 모바일에 그대로 담아낸 ‘OOTP GO’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메이저리그를 사랑하는 전 세계 야구팬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lisco@osen.co.kr


임재형(lisco@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