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민영, "팬분들이 있기 때문에 버틸 수 있었어..고맙다는 메시지 전하고파"
![[OSEN=민경훈 기자]브레이브걸스 민영이 무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1.02.23/rumi@osen.co.kr](https://news.koreadaily.com/data/photo/2022/03/23/202203231458774865_623abe61b1603.jpg)
[OSEN=민경훈 기자]브레이브걸스 민영이 무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1.02.23/rumi@osen.co.kr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나) 멤버 민영이 팬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오후 브레이브걸스는 온라인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ANK YOU'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새 앨범명과 타이틀곡 'THANK YOU' 선정 배경에 대해 "올해 첫 활동, 첫 앨범이기 때문에 멤버들, 회사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공통된 이야기가 작년 한 해 너무 감사했다는 얘기였다.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에 대한 감사함을 제대로 전할 기회가 없었던 것 같아서 앨범명과 제목명을 'Thank You'로 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민영은 "팬분들은 우리한테 버텨줘서 고맙다고 말씀해주시는데, 팬분들이 있기 때문에 버틸 수 있었고 고맙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며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14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ANK YOU'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이승훈(rumi@osen.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