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탑] 하이모 3/23
맞춤 가발 기업 '하이모(Hi-Mo)'에서는 "코로나19에 걸렸다가 회복하신 분들이나 백신을 맞은 분들 중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 부작용을 호소하는 분들이 적잖다. 스트레스 받고 고민하다가 하이모의 문을 두드리는 분들이 꽤 계신다"라고 전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유럽의약품청(EMA) 세계보건기구(WHO) 등은 탈모 증상을 공식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증세로 보고 있지 않지만 의료 전문가들은 백신이 탈모를 유발할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는 말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백신에 의해 유도된 면역반응 항진이나 스트레스 유전적 소인이 탈모를 유도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
코로나19와 탈모의 인과관계를 명확히 알기는 어렵지만 탈모로 인해 남모를 고민을 앓고 있다면 하이모의 봄맞이 대 세일에 주목해 보자.
하이모는 오는 31일(목)까지 남녀 가발을 20~30% 할인가에 제공할 방침이다. 남자 맞춤 가발은 어떤 형태든 커버 가능하며 여자 가발 또한 흰머리 커버용 메디칼 위그 머리숱 조절용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하이모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3D 스캐너 시스템으로 정확한 사이즈를 측정한다. 하이모를 방문하면 버추얼 시스템을 통해 가발 착용 모습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독보적인 애프터케어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무료 상담 및 무료 체험을 환영한다. 하이모는 LA와 샌게이브리얼 어바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387-4466(LA)
(626)281-4466(샌게이브리얼)
(949)474-4466(어바인)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