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로데오 화장품] 화장품 알뜰 쇼핑 찬스… 공짜 선물이 '와르르'

최대 $218 상당 선물 증정
참존, 염색약, 클렌징 폼 '1+1'

'로데오 화장품'은 구입 금액에 따라 6종 여행용 세트와 시세이도 정품을 증정하는 실속 만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로데오 화장품'은 구입 금액에 따라 6종 여행용 세트와 시세이도 정품을 증정하는 실속 만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봄기운이 완연하다. 두터운 외투를 벗고 한결 가벼운 옷차림으로 봄기운을 만끽하듯 피부에도 보다 산뜻하고 가벼운 제품을 선물할 시기다.  
 
이에 전 미주 1등 시세이도 공인 딜러인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실속 있는 공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로데오 화장품은 오는 4월 3일(일)까지 화장품 구입 고객에게 최대 218달러 상당의 공짜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먼저 시세이도 화장품을 85달러 구입 시 93달러 상당의 시세이도 Wrinkle Smoothing 6종 여행용 세트 또는 120달러 상당의 Lifting + Firming 6종 여행용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시세이도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퓨처 솔루션(Future Solution) LX를 100달러 구입하면 177달러 상당의 디럭스 여행용 세트가 따라온다.  
 
시세이도 제품을 185달러 구입하면 공짜 선물의 혜택은 더욱 커진다. 예쁜 파우치와 여행용 세트에 213달러 상당의 베네피앙스 나이트 크림 정품 또는 218달러 상당의 정품 썬로션과 메이크업 브러쉬 중 원하는 선물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또한 후-천율단의 2종 세트 구입 고객에게는 96달러짜리 홍삼진 마누카꿀과 후 파우치를 공짜로 증정한다.  
 
로데오 화장품의 선물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참존과 염색약 대용량 클렌징 폼은 하나를 사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1+1 해당 제품은 ▶레드와인 토마토 석류 오디 등의 성분이 함유된 CRD-2 성분이 지친 피부를 싱그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참존 여성 3종 기초 세트 ▶한층 강화된 보습 성분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싱그러움을 선사하는 참존 남성 3종 세트 ▶모링가 씨앗 추출물과 브로콜리 추출물이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저자극 딥 클렌징인 참존 마사지 크림 ▶보습력 광채 각질에 도움을 주는 참존 징크 클렌징 티슈 ▶냄새 없이 순한 LG 한방 염색약 ▶32가지 천연 허브 성분으로 화학제 없이 100% 물로만 하는 염색약인 씨드비 물염색 ▶세안 후에도 건조함과 속 당김 없이 촉촉한 대용량 클렌징 폼 등이다.
 
송영숙 사장은 "시세이도 화장품을 꾸준히 애용하셨던 분들 새 계절을 맞아 시세이도를 써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두 손 가득 풍성한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로데오 화장품은 LA 로데오 몰(833 S Western Ave #32)과 가든그로브 H마켓 몰(8911 Garden Grove Blvd)에 위치한다.
 
▶문의: (213)380-0865(LA)
 
                (714)537-8768(가든그로브)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