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어원 특별 메뉴 “엄지 척!” 외

어원 특별 메뉴 “엄지 척!”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일식 전문 ‘어원(A-WON)’에서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스시맨이 적극 추천하는 지라시, 알밥, 그리고 산 전복 한 마리가 든 전복죽 등을 특별 메뉴로 마련했다. 이와 함께 사시미, 스시, 작은 알밥, 뎀부라, 미소수프로 구성된 어원 스페셜을 29.95달러에 제공한다. 그 외 인기 메뉴는 도미 머리 지리 또는 매운탕, 민어 지리 또는 매운탕, 회덮밥, 멍게비빔밥 등이다. 어원은 LA 버몬과 산마리노, 아로마센터 2층 두 곳에 자리한다.  
▶문의: (213)389-6764, (213)427-0288  
 
딤채 구입하면 김스 상품권 ‘펑펑’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김스전기’는 딤채 김치냉장고의 특별 세일을 이어가고 있다. 딤채 김치냉장고의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행사로, 오는 3월 31일(목)까지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400달러 상당의 김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딤채 김치냉장고 뚜껑형 구입 시 50~200달러 김스 상품권,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구입 시 200~400달러 김스 상품권이 따라온다. 아울러 50마일 이내 무료 배달의 혜택도 있다. 오픈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의: (213)386-4882, 4883
 


라인, 켈로이드 흉터 재건술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라인(LINE)성형외과’에서는 켈로이드 흉터 재건수술을 1500달러부터 제공한다. 울퉁불퉁하고, 아물면서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가 고민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흉터 재건수술은 수술 상처부터 여드름 흉터, 제왕절개 상처, 귀 켈로이드 등에 적용 가능하다. 가격은 흉터 사이즈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그 외 콜라겐 씨앗을 주입해 필러와 보톡스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스컬트라 3회도 특별가에 선사한다. 라인성형외과는 LA 한인타운 윌셔와 마리포사 코너에 위치한다.  
▶문의: (213)383-3322
 
하루 4달러 안마의자 렌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렌털 업계 1위 ‘코웨이(coway)’에서는 미주 최초 안마의자 렌털 서비스를 실시한다. 월 119.99달러에 안마의자를 렌털해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코웨이는 렌털 기간 내 무상 애프터서비스, 무료 배송, 무료 설치를 지원하며, 37개월 차에 등ㆍ다리ㆍ발 커버 교체 및 제품 점검, 윤활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약정 만료 후에는 소유권이 이전되며, 등록비는 900달러다. 코웨이 쇼룸을 방문해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6-3033
 
화제의 DK ELAN 재출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DK ELAN 로션’이 고객의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칙칙하고 건조한 얼굴 피부는 물론, 까칠한 발뒤꿈치, 건조하고 거친 손, 각질이 일어나고 가려운 몸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회복시켜주기로 유명한 제품이다. Hand (16달러), Foot (16달러), Body (16달러), Face (18달러) 로션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인 화장품점, 시세이도, 건강식품, 약국 등 미국 전역의 450여 개 판매처와 웹사이트(www.dkelan.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 원료 수급 상황이 불투명해 넉넉한 수량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문의: (847)272-5007, www.dkelan.com
 
물난리? 곰팡이? “전화하세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SK GLOBAL RESTORATION SERVICE, INC’에서는 수해, 화재, 곰팡이, 냄새, 연기 등 모든 재난으로 생긴 외상을 전문적으로 처리해 준다. 특히, 가장 하이테크한 장비로 빠른 시일 내 일상 복귀를 돕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주거공간과 커머셜을 총망라하며, 주 7일 24시간 고객들을 응대한다. 물난리나 곰팡이 어떤 문제라도 풍부한 경험을 발휘하여 모든 가족과 기업들을 돕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smbywon@gmail.com) 문의도 열려 있다.  
▶문의: (323)714-704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