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하늘의 기+땅의 기로 "면역력 챙기세요"

생ㆍ건산삼 최저가 선착순 세일
가장 신선한 산삼만 엄선해 공급

정성과 소신으로 최선을 다하는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의 벤자민 장, 장영숙 부부는 미주 한인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최저가 세일을 펼치고 있다.

정성과 소신으로 최선을 다하는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의 벤자민 장, 장영숙 부부는 미주 한인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최저가 세일을 펼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시대가 가고 엔데믹(풍토병) 시대가 다가오면서 개인 면역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한인들에게 가장 보편적으로 인식되는 면역 증강제는 인삼 홍삼 산삼… '삼'이다. 그 중에서도 천종산삼은 하늘의 기와 땅의 기를 받은 신비의 명약으로 건강 관리에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미국산삼 공인 딜러[#262]인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ㆍ장영숙 부부)'에서는 한인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최저가 세일을 개최해 화제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3월 말까지 300달러 상당의 생산삼 30 뿌리를 100달러 내린 200달러 200달러 상당의 생산삼 40 뿌리를 100달러 내린 10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품질이 좋고 복용이 편리한 건산삼은 반값 구하기 힘든 70~80년산 최상급 명품산삼은 30% 세일하고 있다. 심마니들이 직접 채취한 싱싱한 산삼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장영숙 대표는 "천종산삼은 심장기능 강화 노화 방지 위장기능 강화 면역력 증진 허약체질 개선 및 증진 혈당치를 저하하는 아드레날린과 인슐린 생성에 기여해 당뇨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건강과 면역에 좋은 천종산삼을 최저가에 세일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우리 산삼은 특별히 싱싱하고 효능이 뛰어나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현재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드리고 있는데 올해는 물량 확보가 어려워 예년보다 빨리 품절될 것으로 보이니 발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라고 당부했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애팔래치안 산맥의 주요 산삼 서식지에서 채심한 산삼들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벤자민 장 대표가 산삼 채취 시즌에 맞춰 켄터키 오하이오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등 10개 주를 돌며 채심 작업에 합류한다. 오랫동안 쌓아온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질 좋은 산삼을 엄선해 구해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산삼 유통 과정에 있어서 주법(State Regulation)에 산삼 판매는 9월 1일(생삼) 9월 15일(건삼)부터 심마니가 채취한 산삼을 산삼 딜러가 구입할 수 있고 산삼 딜러는 산삼에 대한 인증서(Export Certificate)를 주(State)로부터 받아 생삼 건삼을 시즌과 관계없이 언제든지 판매할 수 있다.
 
또한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지난 18년 동안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해왔으며 산삼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문의하면 친절히 설명해 준다. 예약 방문상담과 구입이 가능하고 타 지역에서는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고객 요청 시 배달도 해준다. 부에나파크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위치한다.  
 
▶문의: (213)382-9191
          (562)400-0072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