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ITZY, 케미 폭발 브이로그식욕 자극 라이브..티키타카 케미로 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ITZY(있지)가 2022년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를 선보이고 글로벌 팬심 접수에 나선다.

ITZY는 매해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고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해 자체 콘텐츠 '2TZY : Hello 2021'(있지 : 헬로우 2021)을 통해 멤버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는 'ITZY V2LOG : Hello 2022'(있지 브이로그 : 헬로우 2022)를 오픈하고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늘(4일) 오후 6시에 ITZY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 공개되는 'ITZY V2LOG : Hello 2022'는 두 멤버가 짝을 이뤄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 대해 깊게 알아가는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다. 각 멤버 조합에서 볼 수 있는 환상의 티키타카 호흡과 귀여운 허당미, 진솔한 이야기까지 가득 담아 매 회 특별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새 콘텐츠의 첫 주자로 ITZY의 '언니 라인' 예지와 리아가 나서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찐친 케미'를 선보인다.

이들은 오는 6일부터 약 3개월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막내 유나를 시작으로 다섯 멤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사전에 추천받은 메뉴를 직접 만들며 팬들과 소통한다. ITZY는 해당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오직 믿지(팬덤명: MIDZY)만을 위한' 스페셜 콘텐츠로 팬 만족도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는 오는 4월 6일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Voltage'(볼티지)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Voltage'는 ITZY의 짜릿한 에너지를 '전압'에 비유해 '앞으로 당당히 걸어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그룹 특유의 당당한 매력을 십분 살렸다. 지난해 12월 22일 첫 베스트 앨범 'IT'z ITZY'(잇츠 있지)로 정식 데뷔한 후 현지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새 싱글로 활약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TZY는 내달 9일 오후 5시에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시공간을 초월한 만남을 갖는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