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K&K 파인주얼리] 애뉴얼 세일 개막…주얼리 전 품목 50% 할인

3월 말까지 전 품목 '반값'
다이아몬드 최저가 보장

'K&K 파인주얼리'의 애뉴얼 세일이 이달 말까지 개최된다. 행사 기간 동안 주얼리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K&K 파인주얼리'의 애뉴얼 세일이 이달 말까지 개최된다. 행사 기간 동안 주얼리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많은 이들이 기다리던 'K&K 파인주얼리(K&K FINE JEWELRY 대표 해리 김&저스틴 김)'의 애뉴얼 세일이 돌아왔다.  
 
오는 31일(목)까지 한 달 동안 이어지는 이번 애뉴얼 세일 기간 동안 K&K는 매장에 진열된 1000여 점 이상의 주얼리 전 품목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단 귀금속에 세팅되지 않은 연마된 보석(Loose Stone)과 커스텀 메이드(Custom Made)는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저스틴 김 대표는 "K&K의 애뉴얼 세일은 말로만 하는 세일이 아니라 진짜 세일이기 때문에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다. 매장의 최고급 인벤토리를 정리하고자 최대 50% 세일이 아닌 전 품목 50% 세일을 단행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우리 업소는 한 번 가격표를 붙인 이상 가격을 다시 바꾸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때문에 금이나 다이아몬드 가격이 낮았을 시절에 입고된 주얼리를 고른다면 할인 혜택이 50%보다도 훨씬 더 커진다. 깜짝 놀랄 정도로 저렴한 금액에 세월이 흘러도 가치가 변하지 않는 파인주얼리를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K&K 파인주얼리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부터 귀걸이 팔찌 그리고 각종 진주와 에메랄드 등 다양한 파인주얼리 제품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에메랄드 홀세일을 오래 해온 만큼 에메랄드 주얼리는 비교 불가의 가격으로 선보이며 진주 역시 고품격 제품만을 엄선해두었다.    
 
이와 함께 K&K 파인주얼리는 투명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인들에게 최고의 다이아몬드 거래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전 세계에 걸친 글로벌 다이아몬드 인벤토리 가운데 고객이 원하는 원석 모양 크기 투명도 커팅 컬러를 가진 다이아몬드를 찾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업소 측에 따르면 다이아몬드는 같은 등급 같은 스펙이라도 품질이 조금씩 다르고 값도 달라진다. 하나의 GIA 인증 번호를 가진 똑같은 다이아몬드라 하더라도 각 소매점에 따라 판매 가격이 다를 수 있다. 이같은 다이아몬드 가격에 대해 김 대표는 "K&K는 다이아몬드 분야에서 전문성과 양심이 있는 업소라고 자부한다. 고객이 원하는 스펙의 다이아몬드를 정확하게 구해 최저가에 제공한다. 앞으로도 한인 고객들이 같은 가격으로 가치가 가장 높은 다이아몬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K&K가 적극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아몬드 최저가를 보장하며 고품격 파인주얼리를 믿음으로 제공하는 K&K 파인주얼리는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위치한다.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일요일은 예약제로 오픈한다.
 
▶문의: (213)380-0480  
 
         928 S. Western Ave #215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