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닥터코스 실리콘 마스크에 숨겨진 비밀을 보다

확실한 리프팅, 재사용으로 환경 보호까지

 
 
 
닥터코스의 실리콘 마스크가 주름 케어에 민감한 한인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관심을 끈다는 것은 충분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그 이유들을 확인해본다. 
 
 
닥터코스 실리콘 마스크 착용 예

닥터코스 실리콘 마스크 착용 예

   




‘올리면 흡수도 달라진다’  
  
실리콘 마스크의 핵심 효과는 피부 리프팅(lifting effect)이다. 닥터코스는 22개 토크 밴드로 중심을 잡아서 얼굴 전체를 한 단계 끌어 올리는 효과를 가져온다. 이를 통해 이마, 눈 주위부터 턱라인까지 한번에 잡아줘 얼굴 전체에 생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일단 얼굴에 생기가 돌며 리프팅 효과가 이뤄지면 단연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와 효과 정도를 높여준다는 것이 닥터코스의 설명이다.  
전문가들이 말하듯이 얼굴 전체의 안 쓰는 근육과 혈행은 리프팅이 되는 방향으로 자극을 받으면 탄력과 매끈한 얼굴 라인이 가능해진다. 스킨케어를 받을 때 손가락으로 피부근육을 자극 시켜주는 원리와 동일한 것이라고 보면 맞다. 실제로 보면 마스크 내부에 입체 3D라인 공법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얼굴의 근육이 단순한 조합이 아니기 때문이다. 특히 11가지 얼굴 근육 재배치 양쪽 얼굴 발란스 조정및 안정적 리프팅효과를 보장한다. 
  
‘일회용 마스크는 가라’  
  
게다가 한번 쓰고 버리는 다른 제품과 달리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것이 닥터코스 실리콘 마스크의 큰 장점이다. 이런 특징이 가능한 이유는 본 제품이 100% 의료용 실리콘 재료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신축성이 탁월한 것은 물론 의료상에서도 피부에 전혀 트러블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비용 절감은 물론 환경 보호까지 챙기는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사용 후에는 마스크를 잘 씻어서 상온에 보관하면 된다.  
  
‘다이어트 후, 턱라인 살리기에 최적’  
  
닥터코스의 실리콘 마스크는 특히 심한 다이어트 후, 수분 부족으로 인한 탄력 감소를 경험할 때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 20대는 일주일에 1~2회, 30대는 2~3회, 40대는 3~4회가 가장 적절하다. 50대 이상은 매일 이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닥터코스 실리콘 마스크 사러가기
 
 

핫딜 링크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